돈까스 메뉴만 30개? 돈까스 먹는 용만이 솔직 후기!

2023. 3. 28.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돈까스 메뉴만 무려 30개!
백종원도 극찬한 맛집

이곳은 돈까스 연구소로 불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돈까스 메뉴는 30개고요. 지나가 버린 메뉴도 무려 32가지가 됩니다. 돈까스 소스도 자체 개발한다고 하는데요. 여러 매체에 소개된 곳인데, 특히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극찬한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돈까스 먹는 용만이 기본 정보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화~일: 10:300 - 20:0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차자 없음
    - 0507-1438-8870
    - 제로페이 가능

입구는 허름하지만 내부는 깔끔

가게는 입구는 상당히 허름한 편인데요. 내부는 깔끔해요. 약간 호프집 같기도 한데요. 주로 4인 테이블이 많았어요. 그래도 1인 방문 시 혼밥 가능하답니다.

메뉴판, 인기메뉴 탑 5는?

돈까스 메뉴가 이렇게 다양한 곳은 처음이었는데요. 진짜 돈까스만 30개가 되더라고요. 특히 지나가버린 메뉴도 32개인데요. 사장님께서 메뉴 개발에 정말 진심이신 것 같아요.

23년 3월 기준으로 인기메뉴 탑5는 까르보 돈까스, 칠리마늘 돈까스, HOT 돈까스, 모짜렐라치즈 돈까스, 눈꽃치즈 칠리가 있는데요. 저는 탑2인 칠리마늘 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음료수 공짜, 대신 남기면 컵당 500원

고물가 시대에 이런 서비스가 있다니! 음료수는 스프라이트, 펩시콜라(흠...), 마운틴듀, 탄산수까지 4종 준비되어 있고요. 음료수 기계 좌측 편에 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펩시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공짜니까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가 제공되는데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칠리마늘 돈까스(11,000원)

칠리마늘 돈까스 비주얼은 상당히 생소했는데요. 돈까스에 칠리소스가 상당히 많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마늘 후레이크가 어마어마하게 토핑 되어 있었어요.

한 입 먹자마자 바로 물개 박수를 칠 수밖에 없었는데요. 칠리소스는 달콤하면서 상당히 매력적인 맛이었고요. 특히 마늘 후레이크랑 같이 먹었을 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돈까스가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는데요. (역시 탕수육은 부먹... 죄송합니다)

백종원 선생님이 이 돈까스를 먹었다면 아마도 이렇게 말씀하셨겠죠? "어따 이집 재밌네" (ㅋㅋㅋ)

밥 남기면 벌금 1,000원

돈까스 기본 구성인데요. 토마토스파게티/샐러드/밥이 제공되더라고요. 그런데 밥은 남기면 벌금 1,000원을 내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밥은 상당히 작은 편인데요. 누구 코에 붙... (참고: 밥 리필 가능, 셀프)

토마토 스파게티와 스파게티는 일반 음식점과 퀄리티가 비슷해서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아니 왜 때문에 이런 맛집이 상계역에 있냐고요... 용산에도 체인점 하나 내주세요. 너무 맛집이라서 또 방문하고 싶은데 너무 머네요. 근처에 사시거나 볼일이 있어서 상계역 가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공유 부탁드리고요,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음성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