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안에 휴양지가 있네?!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솔직 후기!

2022. 7. 7. 09:3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에요.

🍩가격: 2,500원
🍩구매처: 던킨도넛츠

👀오잉!!! 인스타 피드에서 보는 것보다도
코코넛 토핑이 더 많이 올라갔네요?!
마치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7월의 도넛!!!
바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도넛입니다. (너무 길고 어려워서 이름 절대 못 외움 ㅋㅋㅋ)

분명히 던킨 들어올 때는 3개가 남아있었는데 잠시 사진 찍다 보니… 1개 남았더라고요. 인기 무엇‼️‼️‼️

처음에는 그냥 야자수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포켓몬스터에 나온 몬스터인 것 같은데… 뉘시더라?🥲

🌴 암튼 도넛 비주얼 진짜 뭐죠? 마치 하얀 백사장 모래 위에 야자수가 꼽혀 있는 듯한 착각!!!(솔직히 그 정도는 아니지만… 호들갑 한번 떨어봤어요)

자, 그럼 이제 구경 고만하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자꾸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

👏🏻👏🏻👏🏻 박수가 절로 나오는 맛! 일단 코코넛 토핑 오지게 올라가 있어서 식감이 미쳤어요. 비록 코코넛이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완전히 ‘호’에요. ‘호우’ 🥥🥥🥥🥥🥥🥥🥥🥥

일단 기본적으로 맛은 달달함이 깔려있고요. 그런데 안에 의외의 필링이 들어있네요.

그 정체는 바로!!! 🍍파인애플인데요. 코코코넛이랑 엄청 잘 어울려요. 달콤상콤!!!

진짜 요즘 날 덥잖아요 ☀️ 이런 날에 딱 휴양지🏖 느낌으로 던킨 도넛 하나 먹어주면 얼마나 좋게요?! ㅋㅋㅋ

일단 중간 정산을 해보자면!
비주얼 🅾️ 맛🅾️ 가격🅾️
3가지는 합격이고요. 다만!!! 코코넛 가루가 좀 많이 떨어지는 점은 아쉽네요.

‘나 코코넛 왜 이렇게 좋아하지???’
저도 모르는 사이 코코넛을 좋아하게 됐나봐요. 지금 1개 더 먹을지 말지 고민 중이에요.

벌써 마지막 한 입이라니…😇

재구매 의사🅾️

코코넛 싫어하는 분들 빼고는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먹는 재미+보는 재미까지 갖춘 도넛이라 재미가 2배!라는 사실 꼭 기억해 주시고요. 저는 내일 퇴근길에도 하나 사 먹어야겠네요✌🏻

🙋🏻‍♂️솔직 한 줄평
“여름 휴가 생각나게 하는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