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6월 신상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 “맛있는 것만 넣은 꿀 조합”

2022. 6. 15. 09:00리뷰 소소하게🙃

스벅 6월 신상은 못 참지🙆🏻‍♂️🙆🏻‍♀️
스벅 처돌이로써 퇴근하마자 들렸고요.
화끈하게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6월 신상은 말차프라푸치노 외에도
2가지 더 출시되었는데요.
#퍼플사워블렌디드
#딸기아사이레모네이드스타벅스리프레셔 이름이 너무 어렵네요🥲

오늘 원래 칼퇴하고 싶었는데… 갑자기 회사에 일이 생기는 바람에 살짝 시간이 늦었고요. 내일 출근할 생각하니 또 머리가 아프네요… 갑자기 푸념! ㅋㅋㅋ

스벅에서 커피를 기다리는 바람직한 자세는 바로 이거죠! ㅋㅋㅋ 집에 텀블러가 많지만, 맨날 맨날 눈팅하긔… 근데 저만 이런 게 아니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기다리면서 텀블러 구경 ㅋㅋㅋ 국룰.

자, 드디어 기다리던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가 나왔어요! 그란데 사이즈라서 무려 6,800원! ㅋㅋㅋ

비주얼 미쳤고! 녹차 너무 좋고! 제가 한때는 또 녹차라떼만 마셨던 사람이거든요. 갑작스러운 고백이지만, 완전 녹차 러버입니다 🍵💚

아 물론 이거는 녹차가 아닌 말차입니다. 근데 그거 아세요? 녹차랑 말차랑 뭐가 다른지 아는 사람 많이 없다는 거… (그냥 대충 비슷하거니 생각하고 먹습니다 😇)

모카 소스+에스프레소 휘핑+말차까지 갓벽한 조합🙌🏻🙌🏻 너무 예쁘지만 쉐킷쉐킷 섞어줘야지 또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잖아요!

잘 섞어서 함 묵어보면?!

오오! 마시써영!!
💯점 만점에 💯 🙌🏻🙌🏻

약간 말차 프라푸치노에 가나 초콜릿을 같이 먹는 맛이네요? 초콜릿 맛이 상당히 진합니다. 그래서 잘 섞어줘야 할 것 같아요. 만약에 말차 맛을 더 원하신다면 늦게 섞는 것을 추천!

이번 음료 테마는 ‘소재의 재조합’인데요. 진짜 테마처럼 조합이 기가 막혀요 ✌🏻에스프레소 휘핑크림 달콤 쌉싸름한 맛이 말차와 콜드브루 모카 소스랑 완벽한 조화를 이뤄요!!

재구매 의사🅾️

맛있는 재료만 섞어놓으니! 맛없을 수가 없구나 싶구요. 저처럼 녹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듯합니다. 스벅 신상 못 참는 분들 내일 스벅앞에서 봐요 👋🏻

끝으로 드리고 싶은 말은 #내돈내산입니다. 저는 늘 내돈내산으로 하고 있지만 별로 티를 안 냈거든요. 근데 이제 티를 좀 내야겠어요… 아뉘 가끔 제가 광고 받고 리뷰하는 줄 알더라고요. 그랬으면 얼마나 좋게요? ㅋㅋㅋㅋ 광고 그런 거 없고 그냥 제 돈 들여서 맨날 하고 있습니다 😭 (누군가 알아주기를…)

🙋🏻‍♂️솔직 한 줄평
”말차가 좋아 초코가 좋아? 응 둘 다 좋아”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