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X던킨 이색 콜라보?! 교촌 허니&레드 도넛 솔직 후기! (feat. 초복)

2022. 7. 16. 10: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교촌 허니 도넛&교촌 레드 도넛이에요.

🍗 가격: 각 1,900원
🍗 구매처: 던킨도넛

오늘이 초복인 거 다들 아시죠?!!
조금 전에 기사 떴는데 최고 33도라며…
진짜 올여름은 너무 더운 것 같아요☀️

그런 더위를 한 방에 싹 날려줄!
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이색 콜라보가 나와서‼️ 제가 빠르게 리뷰해 보았습니다. 던킨X교촌 콜라보!!!

“던킨에서 왜 닭 다리가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싱크로율 미쳤냐고요! ㅋㅋㅋ 도넛인 줄 모르고 이렇게 접시에 놓여 있었으면 진짜인 줄 알고 먹었을 것 같아요😇

비주얼은 진짜 치킨 같고, 냄새도 약간 있어요!!! 치킨치킨🍗

자, 그럼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하니까 후라이드부터!!!

‼️‼️‼️‼️‼️‼️‼️‼️‼️‼️‼️‼️‼️‼️‼️‼️‼️‼️‼️‼️‼️‼️‼️‼️‼️‼️‼️‼️‼️‼️‼️‼️‼️‼️‼️‼️‼️‼️‼️‼️‼️‼️

아니 왜 치킨 맛이 나는 건데? ㅋㅋㅋ

물론 우리가 아는 그 교촌 허니콤보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한 느낌이 있고요. 과자 중에서 농심 닭다리 후라이드치킨이랑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요번에는 교촌 레드 도넛 들어갑니다 🍗

아놔 😎 ㅋㅋㅋ 요건 더 비슷하네! ㅋㅋㅋ 왜 치킨 양념이랑 도넛이랑 잘 어울리는 건데!!!

교촌 레드소스랑 약간 비슷한 맛이고요. 저는 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뭔가 살짝 매콤하면서 양념 맛도 진짜 치킨 같으면서… 이게 괴식아니 아니라 왜 미식인 건지🤔 ㅋㅋㅋ 궁금하네요.

아마존 스타일로 총평을 해보자면✌🏻
(feat. 소울리스좌)

교촌 허니맛 있습니다
교촌 레드맛 있습니다
초복에 드실 치킨 도넛 있습니다
여기는 교촌이 아니고
던더러던던던 던킨 도넛

재구매 의사🙆🏻‍♂️
초복에는 백숙 아니면 삼계탕이라고?! 이제부터는 던킨도넛에 치킨 도넛입니다 🔥🔥 농담이고요. 요즘 같은 더위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줄 치킨 도넛!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솔직 한 줄평
“이게 왜 맛있는 건데?ㅋㅋㅋ”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