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 마늘페어 아직 모른다고?! 갈릭브레드 마늘 꽃이 피었습니다 솔직 후기!

2022. 6. 16. 10: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마늘 꽃이 피었습니다에요.

🍞가격: 3,600원
🍞구매처: 파리바게뜨

2022 여름아 부탁해! 마늘아 부탁해!
아직도 마늘페어 소식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아아, 믿고 먹는 파바페어! 2022 여름을 맞이해서 마늘페어를 선보입니다. 한국인의 쏘울프드 마늘을 푸짐하게 넣었다고 하니까요. 많관부 👋🏻

⬇️마늘페어 대표 제품은 요렇게 있는데요⬇️
#마늘꽃이 피었습니다
#크림치즈 통마늘빵
#부드러운 갈릭브레드
#갈릭치즈브레드
#버터갈릭 뀐아망

제가 방문했을 때는 ‘딱 하나’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했죠. 이건 운명이다! ㅋㅋㅋㅋ

🧄마늘 꽃이 피었습니다🧄
네이밍 오지고, 냄새 지리고!
이제 맛만 좋으면 딱 좋겠는데 말이죠 ㅋㅋㅋ

일단 비주얼부터 보자면 먹기 좋게 6등분으로 나눠져있고요. 겉은 바게뜨볼이라고 합니다.

살짝 벌리니까! 완전 꽃이 필 것 같은 비주얼로 바뀌지 않나요? 🙌🏻🙌🏻

자, 그럼 이제는 시식 타이밍!

🧄🧄🧄🧄🧄🧄🧄🧄🧄🧄🧄🧄🧄🧄🧄🧄🧄🧄🧄🧄🧄🧄🧄🧄🧄🧄🧄🧄🧄🧄🧄🧄🧄🧄🧄🧄🧄🧄🧄🧄🧄🧄

와… 먹자마자 바로 짝꿍입에 넣어줬어요. 그냥 개존맛, 대존맛, 핵존맛,,,🙏🏻🙏🏻🙏🏻

이거는 무조건 사드세요. 오늘 리뷰 끝!!!

은 당연히 훼이크죠!!! ㅋㅋㅋ 💯 마늘의 소울이 제대로 느껴지는 맛이에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왜냐하믄!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거든요. 거기다가 갈릭소스까지 듬뿍 발려 있고… 겉은 바삭바삭 안은 쫀득쫀득!!! 이건 뭐… 그냥 게임 끝이네요.

딱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손으로 먹기가 좀… 손이 한순간에 찐득해지더라고요 🥲

아놔🤦🏻‍♂️ 이거 왜 6조각 밖에 안 나오는 거죠? 한 조각 한 조각 떼먹을 때마다… 아쉬움이 🌊처럼 밀려고요…

진짜 순삭 했습니다. 말이 필요 없는 맛이네요 그저 👍🏻(엄지척)

재구매 의사 🅾️

몰랐다면 몰랐을까? 이 맛을 알아버렸으니… 마늘페어가 끝나기 전까지 1일 1마늘 꽃이 피었습니다 빵을 먹어야겠어요. 계속 생ㄱ ㅏ ㄱ ㄴ ㅏ 네…

🙋🏻‍♂️솔직 한 줄평
”🧄잘봐, 이게 K-마늘이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