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 듀얼필드, 크럼블 토핑한 5월 던킨 신상 솔직 후기!

2022. 5. 19.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던킨 맘모스 듀얼필드에요.

🍩가격: 2,500원
🍩구매처: 던킨도너츠

던킨의 새로운 맛! 5월에 맛나본 신상맘모스 빵을 닮은 도넛인데요. 이름하여 맘모스 듀얼필드입니더🙌🏻🙌🏻

우선 비주얼부터 살펴보자면, 맘모스빵을 쏙 빼닮았는데요. 그래서 기본 도넛보다도 크기도 더 큰 것 같아요.

크럼블로 토핑 했다고 해서 무슨 말인지 한번 찾아봤는데요 🤔

크럼블은 버터, 밀가루, 설탕 등을 섞어 만든 만든 반죽을 소보로처럼 굵게 부숴서 덮어주는 형태를 말하는 것 같아요.

마치 소보로빵 같기도 한 요번 신상!!! 그래서 맛이 어떠냐면요?

말해 뭐해. 당연히 맛있쥬 😋

겉에 있는 크럼블 토핑상당히 고소하고요. 도넛 안에 화이트크림이 들어있는데! 상당히 달달했어요.

도너츠랑 아메리카노 조합은 필수인 거 아시죠? ✌🏻

갑뿐 이상해씨 ㅋㅋㅋ 요즘 던킨은 포켓몬으로 마케팅중인 것 같아요. 온통 포켓몬…

자, 다시 도넛으로 돌아왔고요. 화이트크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라웠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조금 많이 달았어요😇

그런데 이 도넛의 이름! 기억나시죠?! 맘모스 듀얼필드. 듀얼이라 하면 뭐가 더 있어야 하잖아요🙃 또 맘모스빵의 묘미는?!

눼눼 맞습니다. 바로 이 등장해야지요. 화이트크림이 없어질 때쯤 스트로베리 필링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

화이트크림이 있을 때랑은 또 다른 맛이 느껴졌고요. 도넛에 딸기잼은… 게임 오버죠💯

왐마. 요즘 던킨 재료 안 아끼나 보네요. 화이트크림도 딸기 필링도 깨작깨작 넣는 게 아니라 아주 듬뿍 넣어주네요 👏🏻👏🏻👏🏻

재구매 의사♥️

평소 맘모스빵을 좋아하시거나 or 던킨 이달의 맛을 꾸준히 드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솔직 한 줄평
“크럼블에 치이고, 듀얼필드에 빠진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