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 4/5일 현황&벚꽃 많이 핀 스팟&포토존 공유!

2022. 4. 6. 06:42일상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은 석촌호수
방문 후기를 공유할게요!

봄 하면 벚꽃, 벚꽃 하면 석촌호수죠! ㅎㅎㅎ 짝꿍이 옛날에 살던 동네라서! 벚꽃도 보고, 오랜만에 추억도 되새길 겸 오후 반차까지 쓰고 왔는데..

띠로리.. 벚꽃이 아직 많이 안 폈더라고요.. 어느 정도 체감이냐면요. 딱 봤을 때.. ‘응? 좀 휑하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롯데타워를 기준으로 롯데타워가 있는 쪽에는 그래도 벚꽃이 많이 핀 상태고요. 반대편은 상당히 많이 휑하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꽤 많았더라고요.

송리단길에서 좀 느긋하게 점심도 먹고, 커피도 먹느라 오후 4시쯤 갔더니.. 해가 졌더라고요. 그래서 사진도 망했어요..😇 (사진 찍으실 거면 오전에 보세요!)

벚꽃이 만개했을 때 석촌호수가 얼마나 예쁜지 잘 알기에.. 좀 많이 실망했지만. 그래도 나름 예뻤어요..🌸 (나름..)

뻔한 얘길 수도 있지만! 이번 주 주말이 왠지 피크일 것 같다고.. 생각했고요. 평일에는 방문하셔도 만개한 벚꽃은 보기 힘드실 것 같아요.

참! 그리고 다들 벚꽃 찍는 스팟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제가 크게 한 바퀴 돌았거든요?

핫한 스팟은 무조건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 슬쩍 가서 줄 섰다가 찍으시면 됩니다.

자! 그럼 현시점 석촌호수에서 그나마 벚꽃이 많이 핀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롯데월드 있는 쪽이에요! 롯데월드가 보이기 시작하는 곳부터 거의 끝날 때까지 벚꽃이 상당히 많이 폈더라고요.

당장 내일 석촌호수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롯데월드 쪽에서 많이 둘러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요런 식이에요. 길 가다가 사람들 많이 서 있으면 거기가 포토존ㅋㅋㅋ ⤵️⤵️⤵️

다들 만개했을 때 방문해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비록 실패했지만.. 여러분들이라도..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