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삼분의일 체험관에 다녀온 후기 (ft.숙면zZ)

2020. 10. 18. 15:15일상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여자친구랑 
삼분의일 매트리스 목동 체험관
다녀왔어요.

아직 결혼 날짜는 안 나왔지만,
이제 슬슬 침대부터
알아봐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체험은 돈 드는 거 아니니까요 ^_^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했었답니다.


알아둘 것 1. 예약제 방문
삼분의일 체험관은 예약제로 운영 중이라서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
3boon1.com/experience

 


알아둘 것2. 삼분의일 목동체험관 주소
서울 양천구 오목로 345, 슬로우스퀘어 401호
02-2088-2657


방문 전에 예약 미리 하시고
위치도 확인 꼭 해보시고요.
방문 원하는 시간도 꼭 체크하세요!
평일은 11:00 - 20:00
주말은 11:00 - 19:30

사회적거리두기가 1단계로 내려갔지만,
그래도 아직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 체험 받기가 조금 꺼려졌는데...
다행히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어서
마음이 조금 놓이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직원분이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실내화로 갈아신고
로비에 있는 소파에 앉아서
먼저 손 세정제부터 발랐어요.
(위생 철저 Good)

 간단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했는데요.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체험 예약할 때
이미 했던 거라고 하더라고요?
(왜 또 하는지?ㅎㅎㅎ)

아! 그리고 체험관에 들어오면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세상 편안해요. 진짜.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받으러 온 줄...ㅋㅋㅋ)

설문조사 끝나고 곧바로
체험관에 입장했어요. 
들어가자마자 탄식이 절로 나오는데~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제일 먼저 직원분이 매트리스
사이즈에 관해 설명해주셨어요.
저희는 퀸사이즈를 생각하고 왔는데...
보통킹사이즈를 많이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영업? ㅎㅎㅎ)

곧이어 직원분이 간단하게
타입 AB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A타입: 몸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 주는 타입
B타입: 파묻히지 않고 지지력이 있는 타입

그리고 설명이 끝나고 나면
20분 동안 자유롭게 체험해보라고 하고서
직원분은 나가시더라고요. (오~~ 좋아 좋아)

저희는 타입A 매트리스부터 체험해봤어요:)
일회용 베개 커버 덮어서 살짝 누워봤는데
"완전 푹신푹신했어요."
제가 손을 누르는 대로 꾹꾹 들어가더라고요.

한 3분정도 누워 있었는데
진짜 세상 편했어요.
(근데 손 깍지는 왜 끼고 있는지? ㅋㅋㅋ)

참! 이불도 너무 푹신푹신했어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구스이불이더라고요. (어쩐지)

곧바로 타입B 매트리스도 체험해봤어요.
A보다는 좀 덜 푹신했지만,
B도 아주 편하더라고요.
오히려 B에 누워 있으니까
너무 편해서 다시 A로 가봤는데
A는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B가
좀 더 낫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타입B는 확실히 좋다고 느꼈는데~
그 이유가 뭐냐면 (ㅋㅋㅋ)
여자친구가 숙면을 취하더라고요 ^^;;
새근새근 자는 모습을 보니깐
만약 구매하게 된다면
타입B로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답니다:)

체험이 끝나면 옆 방에 있는
상담실(?)들어오게 되는데요.
체험은 어땠는지도 물어봐 주시고,
타입A와 B의 차이를 잘 알겠는지 등등
몰랐던 부분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선택의 타입을 고르고
배게, 이불, 침대프레임 등 
원하는 옵션을 넣어서 선택했을 때
견적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알아봐 주셨어요.

다만
다만
다만!

친절한 설명이 끝나고 나면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되는데요. (^^;;)
미리 결제해두고 나중에 취소해도 된다는 둥
금액이 커질수록 매트리스 할인이
더 들어간드는 둥
...
저희는 적당히 듣다가
오늘은 구경만 하러 온거라고~
딱 선 그어서 얘기했어요. (단호박 컷!)

"침대는 직접 누워보고 사야 한다"(끄덕끄덕)
진짜 격하게 공감되는 시간이었어요.
무엇보다도 남들 눈치 안 보고
편하게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다만,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아직 써본 적이 없어서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보려고요 ^_^


다음에 또 매트리스 체험하게 되면
그때도 다녀온 후기 남길게요~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