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겨냥한 콘아이스크림 출시?! 돼지콘 블랙 솔직 후기!

2022. 4. 4.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돼지콘 블랙 후기에요.

📌가격: 2,000원
📌구매처: CU 편의점

어서 와 돼지콘 블랙은 처음이지?! 🙌🏻🙌🏻

마치 돼지바를 콘아이스크림으로 만든 것 같은 비주얼인데요! 롯데푸드에서 한 건 했네요. 딱 봐도 맛있는 비주얼👏🏻👏🏻👏🏻

검은색 패키지 디자인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저는 또 드는 생각이.. 이거 솔직히 블랙데이 노렸다..(제 추측임요) 블랙데이가 아마 4월 14일이라죠?

우와 👀 뭐죠 이 촘촘하게 박힌 초코는?!!

기사에 따르면 코코아 분말이 들어간 블랙 콘과자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담고, 초콜릿과 블랙칩 비스켓을 토핑 했다고 하는데요.

빨리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

왐마! 초코가 엄청 진하네요?! 와.. 이거 장난 아닌데요 진짜.. 겁나 맛있어요 😍

초코는 많이 딱딱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부드러운 식감도 아니에요. 딱 베어 물면 크런치한 식감🙌🏻🙌🏻

아이스크림은 쿠키앤크림 맛인데요! 상단부분 초콜릿이 없어지고 나니까 약간 무난한 느낌이 드는가 싶었는데!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요 과자 부분도 코코아 분말이 들어가서 약간 초코맛이 나요. 색다른 느낌✌🏻

근데 개인적으로 아쉬운 게 하나 있다면..
아이스크림 안에 쿠키가 좀 더 박혀 있으면 좋았을뻔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위에 초콜릿 부분만 엄청 달아요😇

여러분 근데! 이 아이스크림에 엄청난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아놔… 꼬다리 부분에 초코가 거의 안 들어 있어요. 진짜 쬐끔 들어 있어요.. (초코를 위쪽에 몰빵한 듯ㅋㅋㅋ)

재구매 의사🅾️

초코덕후들이라면! 무조건 드셔야 하고요. 콘아이스크림 뭐 먹지?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니까요🙃

🙋🏻‍♂️솔직 한 줄평
“칼로리 신경 쓰이는 맛!ㅋㅋㅋ”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