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편의점 퀄리티라고 소문났다?! 매콤로제납작면 솔직 후기!

2022. 3. 23.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매콤로제납작면이에요.

📌가격: 3,5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이거는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죠!
중국 당면화이트체다치즈소시지까지! 연출하진 정말 갓벽하다👏🏻👏🏻👏🏻

근데 걱정되는 게 하나 있긴해요.
바로 칼로리죠.. 무려 529Kcal.. 😱 ㅋㅋㅋ
(그래두 맛있게 먹으면 Okcal리 일지도✌🏻)

자, 그럼 이제 구성품 한번 보고 가실게요.
감자납작면에 소시지도 있고, 화이트체다치즈, 로제소스용분말까지! 이제 조리만 잘하면 작품 탄생할 것 같아요🙌🏻🙌🏻

조리방법은 설명서에 나와있으니까! 잘 참고하시고요. 중요한 뽀인트는 당면을 잘 떼줘야 한다는 거.. 소시지는 센스있게 칼집 내주기:)

와 냄새 미쳤다..🐽 그리고 심쿵하는 비주얼 좀 보세요 ♥️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잠깐! 그 전에 치즈 이불 폭신한 거 구경부터 하시죠 👀ㅋㅋㅋ

‼️‼️‼️‼️‼️‼️‼️‼️‼️‼️‼️‼️‼️‼️‼️‼️‼️‼️‼️‼️‼️‼️‼️‼️‼️‼️‼️‼️우왘ㅋㅋㅋㅋㅋ 같이 기립 박수 쳐줄래요? 이집(GS25) 로제 잘하네요.. 완전 맛집이네 ㅋㅋㅋ🌹

면은 완전 쪽득쫀득하고요. 살짝 매콤하긴 한데. 아아 아직까지는 매콤하긴 한데! 진짜 넘 기분 좋아지는 맛이에요. 행복한 맛..(=살찌는 맛 ㅋㅋㅋ)

한번 먹으면 도저히 멈출 수 없고요. 소스가 완전 제 취향이에요. 무엇보다 꾸덕꾸덕하잖아요. (넘 좋아~~~~)

자 그럼 이제 이쯤에서 소시지도 한 입! 또 와.. 로제소스랑 케미가.. 입에서 육즙이 터진다 터져❣️

당면은 이제 2개씩 먹을게요. 두툼하게~!
쫄깃쫄깃 X2배.. 소리를 못 들려 드리는 게
아숩기만 하고요. ㅈㅔ 귓가에는 계속 후루룩 소리만 맴돕니다 🙉

솔직히 제 입맛에는 좀 안 맵네요.. (씁-하) 참을만해요🔥🔥🔥. (쎈척 안 할게요..) 근데 진짜 맛있게 매워서 기분 안 나쁨.

재구매 의사🅾️

두 개 사 올걸.. 완전 후회했고요. 요번 신상은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일단 맛있고요. 이단 재료를 아낌없이 퍼줘서 그 점도 넘 맘에드네요 (AZ개그 죄송🙏🏻) 아니 솔직히 치즈랑 소시지 넣고 이 가격이면 말 안 되죠.. ㅋㅋㅋㅋ

🙋🏻‍♂️솔직 한 줄평
“로제+납작 당면?=안 참지”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