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9회차 우승상품! 완전매콤고추면 솔직 후기! ⚠️매콤 주의

2022. 4. 10. 09:4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편스토랑 안 본지는 꽤 됐지만!
39회차 우승상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상품 찾으러 한 걸음에 달려왔어요.

다행히 완전매콤고추면이 있더라고요. 5,500원 주고 겟겟했어요🙌🏻🙌🏻(쵸큼 비싼 것 같기도…)

오늘의 리뷰 관전 포인트
과연! 얼마나 매콤한가!인데요. 패키지만 딱 봤을 때는 엄청 매울 것 같아요😇

소고기&케이앤 페퍼로 매콤한 빨간맛 소스?! 🧐 케이앤 페퍼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고운 고춧가루라고 하네요.

구성품은 동결건조파, 중화면, 소고기고추소스, 매운 고추맛 향미유. 요렇게 4가지 들어있고요.

조리법은 상당히 간단했어요.

✔️1단계: 용기에 면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준다. 30초를 기다린다.

✔️2단계: 🥢젓가락으로 면을 살살 풀어준 뒤 물을 따라 버린다.

✔️3단계: 동결건조파와 소고기고추소스를 넣는다.

✔️4단계: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2분~2분 30초)

플레이팅까지 해주면 갓벽했다👏🏻👏🏻👏🏻

와… 근데 비주얼도 매콤하고, 냄새도 엄청 매콤하네요…

일단 한번 먹어보고, 매운 고추맛 향미유는 뿌릴지 말지 고민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빠빠 빨간 궁금해 허니~❤️

🥵 👈🏻 한입 먹자마자 내 표정

와… 무진장 매콤쓰하네요… 고추기름은 안 뿌리는 걸로 하겠습니다…컼ㅋㅋㅋ

일단 맛은요. 고추가루가 많이 들어간 면을 먹는 맛인데요… 살짝 신맛도 있고, 소고기 다짐육이 들어 있어서 면과 같이 씹히는 느낌도 있어요. 음... 그런데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고춧가루의 매콤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단맛은 1도 없고… 오로지 매운맛과 약간의 신맛만 있어요. 맵기는 불닭 수준이고요.🔥🔥🔥 저는 두 젓가락 먹자마자 바로 왔어요… 너무 매워서 젓가락 잠시 내렸습니다…(땀이 비오듯...)

평소에 불닭의 ‘불’자만 들어도 뒷걸음질 치는 분들이라면 절대 드시지 마시고요⚠️

1️⃣ 불닭 우습게 먹는다
2️⃣ 매운 음식 먹는 걸 즐긴다
3️⃣ 매운 건 잘 못 먹지만 도전해 보고 싶다(?)
이런 분들께만 추천해 드려요.

오늘은 하트로 점수를 매길 수 없을 것 같아요… 너무 매워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속도 뜨거워요. 정상훈님 덕분에 완전 빨간맛 경험…

다들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