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응원? GS25XAOMG 콜라보?! 코리안좀비 버거 솔직 후기!

2022. 4. 1.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코리안좀비 버거에요.

📌가격: 3,3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여러분 그거 아세요?!
대한민국에 좀비가 있다는 사실! 🧟
넵.. 당연히 농담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격투기 선수 정찬성 선수와 관련된
상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 GS25는 정찬성 선수의 챔피언 결승전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인데요.
왜냐하믄 GS25가 정찬성 선수 공식 후원사이기 때문이에요.

햄버거 말고도 에너지드링크랑 주먹밥도 출시되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구매 GoGo!

워미~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고요. 사이즈는 꽤 큰 편이에요 🍔

자, 그럼 60초 후에 뵙겠습니다.

일단 눈에 띄는 건 맥앤치즈(마카로니+치즈)고요. 치킨 패티도 상당히 두툼해 보이네요.

처음에 딱 한쪽 면만 봤을 때는 맥앤치즈는
생각보다 별로 안 들었네라고 생각했고요.

반대쪽 보자마자 바로 생각을 고쳤답니다 😇

짜잔 단면은 이런 모습이고요.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안쪽에 피클도 들어있어요.

‼️‼️‼️‼️‼️‼️‼️‼️‼️‼️‼️‼️‼️‼️‼️‼️‼️‼️‼️‼️‼️‼️‼️‼️‼️‼️‼️‼️ ‼️‼️‼️‼️‼️‼️‼️‼️‼️‼️‼️‼️‼️‼️

미쳤다! 엄청 맛있어요!!! 맥앤치즈랑 치킨 패티랑 바베큐맛 어니언 샐러드가 완전히 환상의 팀플을 자랑하네요.

살짝 매콤함도 있어서 맛 밸런스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완전 맵단짠이에요✌🏻

솔직히 햄버거가 맛없기 힘든 건 맞지만,
편의점 버거는 조금 맛없다는 편견이 있잖아요.

근데 진짜 착각인 것 같아요. 코리안 좀비버거는 완전히 핵존맛이에요.

아.. 잘밤이라서 많이 먹으면 안 되는데..
진짜 안 되는데.. 어떡하죠..? ㄴㅓ무나 먹고 싶은데..

할까 말까 할까 말가 할 때는 하지 마라.
먹을까 말까 먹을까 말까 할 때는?
무조건 먹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0Kcal라는 말도 있잖아요.

재구매 의사🅾️

네.. 결국 다 먹었고요. 후회는 없습니다. (살짝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정찬성 선수는 잘 모르지만, 이 버거를 먹고 나니 갑자기 내적 친밀감이 생겨버렸고요! 언제 경기 출전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꼭 챔피언 되셨으면 좋겠네요.

P.S 햄버거 먹고, 같이 코리안좀비 응원하실 분?

🙋🏻‍♂️솔직 한 줄평
“맥앤치즈가 신의 한 수!”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