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부루와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넣어 더 진하고 맛있어진! 더로얄티라미수 솔직 후기!

2022. 3. 24. 12:4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더로얄티라미수에요.

📌가격: 3,5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요즘 계속 단 게 땡겨서 큰일이네요..
안 먹던 디저트를 찾게 되고..
네 맞습니다. 저는 확찐자입니다🥲
(그래도 내일이 지나면 격리 해제)

본의 아니게 격리되는 바람에
요즘 제 짝꿍이 퇴근길에 편의점에
들려주고 있는데요. 이 자를 빌어 고맙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네요 💌

자, 그래서 오늘 리뷰해 볼 상품이 뭐냐 하면! 바로 더로얄티라미수입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더 맛있어졌다고 하는 걸 보니 제품이 리뉴얼 됐나 봐요)

티라미수! 다들 좋아하시죠? 저는 없어서 못 먹는데요.. 아시다시피 티라미수는 커피, 카카오, 마스카포네 치즈 등의 재료로 만든 이탈리아 디저트에요. 🇮🇹

보통 홈메이드도 가능한데! 거품기가 있어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직 도전 못했지만! 꼭 해보고 싶어요 🙌🏻🙌🏻 (말 나온 김에 다음주에 도전해 봐?)

어므나 비주얼 좀 보세요~ 진짜 요즘 편의점 디저트도 퀄리티가 어마 무시하다고요.

‼️‼️‼️‼️‼️‼️‼️‼️‼️‼️‼️‼️‼️‼️‼️‼️ 제가 상상하던 바로 그 맛이에요! 맛있어요! 완전 만족 👏🏻👏🏻👏🏻 (근데..달아 달아~ 너무 달아~ ㅋㅋㅋ)

최근에 컨디션이 안 좋아서 커피를 못 먹었는데.. 이렇게 티라미수로 조금 먹으니까.. 행복하네요 🥳

생각보다 양이 꽤 많아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좀 많네요.. 😇

크림치즈커스타드, 치즈카스타드, 크래프트크림치즈, 콜드브루원액, 마스포카네치즈분말, 커피까지!!! 맛있는 거는 다 들어갔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요.

보통 식당이나 온라인 주문으로 만날 수 있는 고급 티라미수보다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오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퇴근길에 달달한 게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GS25에서 더로얄티라미수를 만나보세요!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맛이에요👍🏻

맛이 없어서 남긴 게 아닙니다. 점심 먹고 또 먹을 예정이에요✌🏻

🙋🏻‍♂️솔직 한 줄평
“이 집(GS25) 디저트 잘하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