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500억?! 그랜드 샤인머스캣 솔직 후기!

2022. 3. 1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그랜드 샤인머스캣이에요.

📌가격: 1,400원(1+1 행사 중)
📌구매처: GS25 편의점

제가 아는 야쿠르트는 상당히 작은데..
그랜드 샤인머스캣엄청 크네요🥲
무엇보다도 고급 과일의 대명사!
샤인머스캣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기대가 될 수밖에요 🙌🏻🙌🏻 (무엇보다 1+1)

그런데 갑자기 드는 궁금함🤔
원래 야쿠르트 먹으면 장에 좋나요?

네이버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찾아봤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유익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또는 배변활동 원활이라고 적혀있네요.

무려 프로바이오틱스 500억이라니!
이거 먹으면 변비탈출할 수 있나요?
(아, 물론 제 얘기는 아닙니다..😇)

♻️라벨 제거가 간편해서 분리배출하기 쉽겠네요!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약간 메로나같은 색인데.. 그닥 먹음직스럽지는 않네요? 야구르트에 샤인머스캣 농축액 한 3~4방울 떨어트린 느낌..

청포도? 샤인머스캣? 향이 상당히 강하게 느껴지는데요 🐽

맛 역시도 청포도? 샤인머스켓? 원액을 야쿠르트에 탄 느낌적인 느낌의 맛이에요. 제가 상상하던 맛이랑은 조금 다르네요..

샤인머스캣이 들어가서 달달한건지.. 아니면 설탕을 넣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달고요. 야구르트 맛은 거의 없어요..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 제가 딱 안 좋아한 맛이에요 ㅋㅋㅋ. 사실 저는 오리지날 야구르트도 안 좋아하거든요..

재구매 의사❌

평소 야구르트를 안 먹는 편이라서.. 당연히 재구매 의사는 없고요. 야쿠르트를 챙겨 먹는 분들이라면 한번 구매해 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 한 줄평
“달달상콤한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