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딸기 초콜릿?! 빈츠 딸기프로마쥬 솔직 후기!

2022. 2. 2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빈츠 딸기프로마쥬에요.

📌 가격: 2,4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봄을 연상케하는 분홍색 컬러 🌸
과자는 봄인데.. 내 맘은 아직도 겨울.. 😭은 페이크! ㅋㅋㅋ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고요. 이제 코로나만 끝나면 딱 좋겠다!

에스더버니와 콜라보는 지난번에 몽쉘 먹으면서 얘기했었는데요. 혹시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한번 참고해 보세요✌🏻
https://likekimsoso.tistory.com/m/357

 

봄 시즌 한정판! 몽쉘 설향딸기 솔직 후기! (feat. 에스더버니)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몽쉘 설향딸기에요. 📌 가격: 6,000원 📌 구매처: 편의점 (세븐일레븐 등) 어므나! 벌써 봄이 왔나 봄? 🌸은 무슨.. 요즘 아침 영

likekimsoso.tistory.com

그거 아세요?! 빈츠 딸기가 지금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사실! SNS에 완전 맛있다고 소문났다고🙌🏻🙌🏻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봉지를 벗기자마자 딸기 냄새가 확 나고요

음~~~~~~~~~~~~~~~~~~~~~~~~~~~ 한 입 먹자마자 기분 좋은 웃음이 😃😃😃😃

뒷면에 있는 크래커는 기존과 동일한 맛이었고요. 새콤달콤한 딸기 초콜릿 맛과 치즈 향이 풍부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몰랐는데 빈츠도 단짠단짠이었네요? 크래커 부분인지 크림치즈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단맛과 짠맛이 적절히..

그래서 한 개가 두 개가 되고.. 세 개가 되고

참! 그리고 빈츠를 얼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요. 몇 봉은 얼려둬야겠어요. 혹시 얼려서 드셔보신 분? 🙋🏻‍♂️

너무 행복하네요.. 짝꿍이 빈츠를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먹어야지. 그러면 ‘돼지’🐽

재구매 의사🅾️

평소 빈츠! 혹은 딸기초콜릿 베이스 과자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요.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물리는 거 1도 없고.. 그냥 계속 들어가요. (살찐다 살쪄..)

🙋🏻‍♂️ 솔직 한 줄평
“계속 까먹고 싶은 맛.. ‘베리’굿!!!”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