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is Back! 돌아온 포켓몬빵 3종 솔직 후기! (feat. 구매처 공유)

2022. 2. 26. 1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돌아온 포켓몬빵 3종이에요.

📌 가격: 각 1,5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숙대역점
✔️ 이마트 24, CU편의점에서도 판매 중!

포켓몬빵이 다시 돌아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얼마 만이냐..

솔직히 라떼는 말입니다. 포켓몬스터가 진짜 짱이었거든요.. 만화도 엄청 재밌었고.. 게임도 있었고.. 특히 띠뿌씰스티커 모으려고 맨날 빵은 먹지도 않으면서 스티커만 모았거든요! ㅋㅋㅋ (막 공책 같은 곳에 붙여서 모았었는데.. 추억 돋네요 😭😭😭)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긴 한데! 솔직히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 살짝 오버 조금 보태서 편의점만 30군데는 돌아다닌 것 같고요.. 세븐일레븐 숙대점에서 겨우 구했답니다. 보자마자 소리 지름 🎉🎉🎉

자, 그러면 이제 빠르게 리뷰해 볼게요. 사실 빵은 별로 궁금하지 않고요. 무슨 스티커가 나올지 궁금쓰🙌🏻🙌🏻

자, 첫 번째 먹을 빵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이고요. 스티커는 035 삐삐가 나왔습니다..귀엽긴 하지만 제가 찾던 스티커는 아니고요.

빵 맛은! 음.. 초코롤인데 크림이 너무 없어서 뻑뻑합니다.. 🤣 작은 초콜릿 씹히긴 하는데.. 그것도 몇 개 없음. (그나저나 임티 쓸 수 있는 거 오늘 알았어요!!! ⤵️⤵️⤵️)

자, 두 번째로 먹어볼 빵은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스티커는 005 리자드🔥🔥🔥. 오오!!! 나쁘지 않아.. ㅋㅋㅋ 사실 파이리가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쥬.

고오스 초코케익은 그래도 초코크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먹을만했어요. 빵도 부드럽고요! 👍🏻👍🏻👍🏻

솔직히 지금 먹는 이 빵은 맛으로 먹는 게 아니에요.. 추억으로 먹는 거지.. 🙏🏻🙏🏻🙏🏻

마지막으로 리뷰할 빵은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이고요. 옛날에 이런 빵이 있었나요? ㅋㅋㅋ 난 왜 기억이 없지.

으악.. 고오스!!! ㅠㅠ 정말 비주류의 스티커만 나왔네요.. 그래도 159가지 중 이제 3개 모았으니까.. 156개 남았네요. (농담농담.. 이거를 어느 세월에 다 모아요..)

오오!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꿀 호떡처럼 생겼는데 반으로 갈라보니 안에 약간 로제 소스처럼 보이는 소스랑 소시지가 콕콕 박혀있어요.

오오~!!! 이 빵 의외로 맛있네요? 그그 소스랑 햄 맛이 꼭 피자빵 먹는 느낌이에요. 근데 살짝 매콤한 🌶🌶🌶

이거다 이거!!! 제 원픽은 파이리빵이에요. 요거 우유랑 먹으면 진짜 더 꿀맛일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

솔직히 맛으로 먹는 빵은 절대 아닌 거 다들 아시잖아요. 혹시 90년 대생 혹은 포켓몬 갬성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재미 삼아 구매해 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삼립 공식 SNS에 가면 이벤트 소식도 있으니 기회 되시면 한번 참여해 보세요. (응 나는 안해~)

🙋🏻‍♂️ 솔직 한 줄평
“이거슨 빵을 먹는 게 아니여.. 추억을 먹는 거지”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