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맛집 그 느낌 그대로! 채선당 버섯샤브 칼국수 솔직 후기!

2022. 3. 4.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채선당 버섯샤브 칼국수에요.

📌 가격: 3,900원
📌 구매처: CU편의점

RGRG! 그 맛 알쥬!
샤브샤브 먹다가 칼국수 투하 🤤
마지막으로 죽까지 먹으면
크~~ 👍🏻👍🏻👍🏻 완벽한 마무리!

이제 집에서 완전 간편하게
채선당 칼국수를 즐길 수 있슴돠🙌🏻🙌🏻

조리법도 간단해요. 그냥 들어있는 거 다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구성품운 쫄깃한 칼국수 면, 채선당 칼국수용 토핑, 특제소스! 요렇게 3가지 들어있고요.

우와.. 면발 진짜 두꺼워요.. 찐 칼국수 면 같아요 ✌🏻

오오~ 배추, 버섯, 당근 등 채소도 많이 들어있고! 냄새도 진짜 샤브샤브 육수 냄새에요🐽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뚜껑을 제대로 안 닫았나 봐요.. 이리저리 튀고 난리도 아니네요 😭

‼️‼️‼️‼️‼️‼️‼️‼️‼️‼️‼️‼️‼️‼️‼️‼️‼️‼️‼️‼️‼️‼️‼️‼️‼️‼️‼️‼️‼️‼️‼️‼️‼️‼️‼️‼️‼️‼️‼️‼️‼️‼️

완전 맛있어요! 대박 👏🏻👏🏻👏🏻 면발이 엄청 쫄깃하고요. 두툼해서 입안 가득 완전 행벅..

은근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국수 먹고 채고 먹고 국수 먹고 채소 먹고.. 나름 건져먹는 재미가 있네요.

진짜 샤브샤브 칼국수 먹는 것 같아요. 먹으면서도 계속 신기하다고 생각함 🥢 ㅋㅋㅋ

어우. 그리고 국물도 장난 아니에요.. 진짜 진하게 우려낸 육수 맛… 밥 말아 먹고 싶은 그런 귱물맛..❣️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 장모님이 보내주신 김치는 언제나 늘 ‘옳아’

뜨거운데 면이 계속 들어가네요..
그나저나 국물 먹고 나서 계속
‘어후’하고 소리가 나는데..
나이 들면 원래 다 그런 건가요..??🥲🥲🥲

재구매 의사 🅾️

평소에 채선당 가면 칼국수 꼭 시킨다 or 칼국수 매니아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요. 가격 대비 맛이 너무 훌륭해서 저는 구매할 것 같아요 🙏🏻

🙋🏻‍♂️ 솔직 한 줄평
“샤브샤브집에서 칼국수 먹는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