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한정판! 몽쉘 설향딸기 솔직 후기! (feat. 에스더버니)

2022. 2. 24.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몽쉘 설향딸기에요.

📌 가격: 6,000원
📌 구매처: 편의점 (세븐일레븐 등)

어므나! 벌써 봄이 왔나 봄? 🌸은 무슨..
요즘 아침 영하 9도 10도.. 완전 날씨 제대로 미쳤잖아요.. 그래도 곧 봄이올 거니까!
맛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

우리가 요번 상품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딱 세가지에요 ✌🏻
1️⃣ 에스더버니 콜라보
2️⃣ 국내산 설향 딸기
3️⃣ 봄시즌 한정판!!!

에스더버니는.. 사실 ㅈㅓ는 처음 들어봤고요. 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 킴’이 창작한 캐릭터 브랜드라고 하네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요번에 들어간 캐릭터는 리본 버니라고 하네용.. 🎀

딸기에도 여러 품종이 있는 거 아시 됴,,,🍓 제가 아는 품종은 설향밖에 없지만,,,
눼,,, 그냥 아는 척 한번 해봤어요 🥲

자, 그럼 이제 봄시즌 한정판 몽쉘 설향딸기! 한번 먹어볼까요?

👀잠깐! 그전에 눈에 띄는 포장재 한번 체크해 줄게요. 아,,, 녹색인증 필름이라고,,, 뭔가 환경에 더 좋은 건가 봐요 🍃🌱🌏

짜잔!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몽쉘이잖아요? 근데 비닐 벗기면 딸기향이 확 올라와요❗️

진짜 어릴 때는 몽쉘을 달고 살았는데..
어~~~~느새🎶부터 몽쉘은 안 먹게 되더라고요. 왜냐믄 세상에는 맛있는 게 너무 많기 때문이죠.. 🙏🏻🙏🏻🙏🏻

오오~~ 마시멜로까지 분홍색으로??? 그리고 중간에 쬐~끔 딸기 잼도 보이네요.

‼️‼️‼️‼️‼️‼️‼️‼️‼️‼️‼️‼️‼️‼️‼️‼️‼️‼️‼️‼️‼️‼️‼️‼️‼️‼️‼️‼️‼️‼️‼️‼️‼️‼️‼️‼️‼️‼️‼️‼️‼️‼️‼️‼️‼️‼️‼️‼️‼️‼️‼️‼️‼️‼️‼️‼️

게임오버. 게임오버. 게임오버. 게임오버.
한 입 먹자마자 바로 찢겨버렸어요.
뿌뿌뿌뿌이~🎤 그냥 대존맛 그 자체!!!

몽쉘 고유의 맛은 그대로인데 안에 들어있는 딸기 잼이.. 진짜 ‘와우’. 이거슨 딸기와 초코의 환상 콜라보. 비록 딸기가 더 주장이 강하지만! 그래서 오히려 더 좋아 😍

반개씩 먹었는데.. 한 입 들어갈 때마다 ‘설’레네요. 역시 ‘설’향 딸기..

그래도 쬐끔 아쉬운 점은 딸기잼이 생각보다 많이 안 들었더라고요.. 제가 세로로 잘라서 딱 체크해 봤잖아요.(좀 넉넉하게 넣어주지..)

그래도 한봉에 12개 들었으니까 개당 500원! 이면 뭐.. 요즘 같은 시대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근데 원래 몽쉘이 이렇게 크기가 작았었나요? 🤣

재구매 의사 🅾️

몽쉘 매니아 or 딸기에 진심인 분들께 추천드리고요. 근데 특별히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는 않아요. 다들 ‘극호’라고 예상해 봅니다.

밥 먹자마자 2개 까먹었는데.. 양심상 3개는 참았어요. 내일 눈뜨자마자 하나 더 먹어야지 🐽 ㅋㅋㅋㅋㅋ

그만 먹자 살찐다..

🙋🏻‍♂️ 솔직 한 줄평
“별 5개 주고 싶은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