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아이스크림 출시? 진짜 밥알이 씹힌다고?! 흰쌀밥&흑미밥 라이스크림 솔직 후기!

2022. 2. 21.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햇반 흰쌀밥&흑미밥
라이스크림이에요.

햇반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편의점 냉동고 앞에서 한참을 웃었네요. (물론 속으로 🤣)

📌 가격: 개당 2,900원
📌 구매처: CU 편의점

이번 햇반 아이스크림은 CJ제일제당이
MZ세대를 겨냥해 특별히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200만 개 한정판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다시 봐도 환장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번
컨셉은 솔직히 좋았다. 다들 인정하시는 부분이죠? 🙃

총 내용량은 똑같은데 흰쌀밥 라이스크림
칼로리가 30Kcal로 더 높네요. (그냥 참고)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마지막으로 깨알 비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햇반이랑 놓고 비교해 보니 비슷하긴 하네유.

오호! 일단 아이스크림 색은 패키지에서
보셨듯이 화이트&퍼플 컬러고요. 🤍💜

흰쌀밥 라이스크림부터 한 술 떠봤는디!

앜 ㅋㅋㅋㅋㅋ 진짜 밥알이 씹히네요.
뭐지 이 식감은?! ㅋㅋㅋㅋㅋ.. 막 엄청 딱딱하지는 않은데요.. 뭔가 이상해요. 처음 느껴보는 기분..

아이스크림 자체는 너무 맛있고요.
기사를 보니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젤라또가 뭐지?ㅋㅋㅋ)

자, 요번에는 흑미밥 라이스크림!

역시나 흑미를 연상케하는 밥알이 군데군데 들어가 있어서 흰쌀밥과 똑같은 식감이 느껴지고요. 근데 흑미밥은 뭐랄까 좀 더 구수한 맛이네요! 🙌🏻🙌🏻

계속 먹다 보니까 밥알 같은 이 식감이 점점 적응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처음 먹어보는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흠. 딱 절반씩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막 소름 끼치는 맛은 아니지만! 아이스크림 컨셉이 재밌고, 밥알 씹히는 것도 조금 독특하다는 평가를 내리고 싶고요. 👍🏻

재구매 의사🙅🏻‍♂️
가격이 너무 비싸요.. 그냥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마지막으로 짝꿍과 저의 원픽 알려드리면서 리뷰 마무리할게요 ✌🏻

짝꿍의 픽!

흑미밥 라이스크림 특유의 구수한 맛이 좋다. 흰쌀밥은 조금 느끼하다!

리뷰본좌 김소소하게의 픽!

흑미밥 라이스크림 특유의 구수한 맛이 별루다. 흰쌀밥은 조금 느끼하지만, 달달한 우유아이스크림은 근본이지!

🙋🏻‍♂️ 솔직 한 줄평
“밥알이 씹히는 느낌 너도 궁금해? 🥲ㅋㅋ”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