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혼종은 처음이야! 보름달 버거 스크램블&치즈 솔직 후기!

2022. 2. 18.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보름달 버거 스크램블&치즈에요.

📌 가격: 2,800원
📌 구매처: CU 편의점

여러분 솔직히 살면서 한 번쯤은
삼립 보름달빵 드셔보셨쥬?! 딸기 생크림 들어있는 거! (안 드셨으면 말구여..)

암튼 보름달 빵으로 버거를 만들었다는
끔찍한(?)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CU로 뛰어가서 줍줍해왔어요🙌🏻🙌🏻

보름달 버거 크림치즈&월넛으로 먹고 싶었는데.. 없더라고용..? 선택권이 없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맛있을 수도 있으니까 우리
아직 희망을 버리지 말자구요! 봉지 뜯자마자 안에 트레이 들어있는 거 너무 반갑고 👋🏻 (센스센스)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은 보름달 빵이네요. 🌕🌝🌕🌝🌕🌝 솔직히 이번컨셉 정월대보름 노렸다 👍🏻👍🏻 인정?

구성은 간단하네요. 햄, 스크램블, 치즈 끝!

은 아니고요. 치즈 소스도 들어있고! 체다치즈랑 가공치즈 2종류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

역시 보름달 빵은 끈적끈적하네요.. (괜히 만졌네?? ㅋㅋㅋ)

암무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응? 🥲 응? 🥲 응? 🥲 응? 🥲 응? 🥲 응?

뭐지?? ㅋㅋㅋ 이거 왜 맛있어요???!!!????

완전 단짠단짠 그 자체에요! 단짠단짠의 정석! 보름달 시트 특유의 폭신폭신하고 달달한 맛햄은 짠데, 또 치즈도 짜고, 근데 소스는 또 달고🙌🏻🙌🏻

달고 짜고 ♾ 무한 반복. 근데 이거 전자레인지 안 돌리고 차게 먹어도 된다고 해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굳이 안 돌리셔도 될 듯

솔직히 빵이.. 생소해서 끔찍한 혼종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ㄴㄴ’. 역시 사람이든 음식이든 겉으로 판단하지 말ㅈ ㅏ.. 😇

재구매+추천의사 🅾️

일단 맛 자체가.. 너무 대중적이라서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맛이고! 보름달 시트가 은근 괜찮아유.. 어줍짢은 편의점 햄버거는 왠만하면 다 정리할 것 같은 맛이고요! 평소 내가 호기심이 많다 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듯 🙏🏻🙏🏻🙏🏻)

🙋🏻‍♂️ 솔직 한 줄평
“이런 혼종은 대환영이지 👍🏻”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