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꾸덕한 초코만 꽉 찼다고?! 삼립 딥쇼콜라 샌드위치 솔직 후기!

2022. 2. 16. 10: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딥쇼콜라 샌드위치에요.

📌 가격: 2,5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굿바이 밸런타인데이 🍫
여러분! 비록 밸런타인데이는 끝났지만..
초코는 사랑이잖아요 🤎
초코만 들어있는 샌드위치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슈.

근데 초코가 아무리 사랑이라도..
이건 너무 초코만 들어있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고마워.. 비록 짝꿍한테 초콜렛은 못 받았지만, 초코 샌드위치라도 받아서 그나마 마음의 위안이 되네요. 는 무슨! ㅋㅋㅋㅋ 저희는 밸런타인 같은 기념일은 안 챙겨요 ✌🏻

앜ㅋㅋㅋㅋ 여러분 보이시나요? 딥쇼콜라 스프레드 50%의 위력!!! 군데군데 다크컴파운드칩이라고 약간 초코칩도 많이 박혀 있어요 🙌🏻🙌🏻

사이좋게 짝꿍이랑 반반 나눠 먹었답니다.

그래서 은 어떠냐고요?!

‼️‼️‼️‼️‼️‼️‼️‼️‼️‼️‼️‼️‼️‼️‼️‼️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데요? 👍🏻 근데 초코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약간 씁쓸한 맛이 났어요 🥲

짝꿍이랑 반반 나눠 먹다 보니 1개 바로 순삭 했고요.

꾸덕꾸덕한 초코도 극호! 초코칩 쏙 박혀 있는 것도 너무 극호에요!

빵도 부드러워서 🤤 초코 스프레드랑 너무 찰떡궁합이었어요! 근데 확실히 초코는 악마의 잼 누텔라죠..

그래도 딥쇼콜라 샌드위치도 상당히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계속 먹고 싶은 맛.. 👋🏻

재구매의사 🅾️
평소 나는 초코덕후!라고 생각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참, 그리고 우유랑 꼭 드세요. 핵존맛 보장! 🥛

🙋🏻‍♂️ 솔직 한 줄평
“초코덕후라면 모여라! 👍🏻👍🏻👍🏻”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