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덕 주목! 베라 2월 이달의 맛! 로아커 아이스 서클 솔직 후기!

2022. 2. 9.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로아커 아이스 서클이에요.

📌 가격: 3,200원(500원 할인 중)
📌 구매처: 베스킨라빈스 31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라 신상!
2월 이달의 맛이탈리아 제과 기업 🇮🇹
로아커와 콜라보입니다 🙌🏻🙌🏻

저도 잘 몰라서 검색해 봤는데.. 🧑🏻‍💻
로아커가 초콜릿 제품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웨하스도 잘 만든다나 뭐라나?

근데 요즘 초코초코한 것이
점점 발렌타인이 다가오나 봐요?..
그럼 뭐하나.. 나는 이제 받을 일이 없는데 👾

ㅋㅋㅋ 헛소리 그만하고 리뷰 시작!!!
겉은 비닐로 잘 포장이 되어 있고. 속에는 종이 트레이가 들어 있네요.

헐 ㅋㅋㅋ 이런 아이스크림은 처음인데요? 아이스크림 위에 정사각형 웨하스 하나 콕 박혀 있고요. 😇

3,200원 치고는 크기가 상당히 작습니다. 제 왼손이랑 한번 비교해 봤는데요.. 한입 컷입니다. (사실 제 손이 큰편 입니다✋🏻)

자, 그럼 웨하스부터 한번 먹어볼게요 🙏🏻

뭐지??? ㅋㅋㅋ 밑에 혹시 본드라고 발라뒀나요?? 접착력이 상당합니다.

맛은 뭐 우리가 잘 아는 웨하스 맛인데요. 제가 아는 웨하스는 상당히 부드러운데.. 이 웨하스는 조금 딱딱하네요. (혹시 로아커 웨하스 드셔보신 분??)

자, 그럼 이제 아이스크림도 먹어볼 차례!
(아! 밑에 초콜릿을 접착제로 썼나 보네..)

일단 비주얼부터 보여드리고요! 한 입 왕 크게 베어 물었는데!!!

‼️ 이가🦷 날아갈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보니까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과자가 있네요! 와플처럼 생겼는데 맛은 ‘다이제’에요. 문제는 겁나 딱딱해요.. 아마 얼어서 그런 걸지도.. ❄️

근데 분명한 건 겁나 맛있어요👏🏻👏🏻👏🏻. 위에 초코 과자는 딱딱한데. 아래 초코 아이스크림은 상당히 부드럽고요. 초코 맛이 고급스러워요. 계속 계속 먹고 싶은 맛..🍫💝

에공. 뭐지.. 진짜 순삭이네요 🤎

초덕이라면! 2월 이달의 맛 주목해 주시고요. 로아커 아이스 서클뿐만 아니라 #아이스로아커, #로아커블라스트, #로아커위드초코베어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다들 맘에 드시는 걸로 잘 골라드시길 바랄게요 👍🏻

재구매 의사 🅾️

🙋🏻‍♂️ 솔직 한 줄평
“맛보니까 2월 14일에 많이 팔리겠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