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보드게임 부루마불XGS25 콜라보?! 부루마불 학교앞 쌀떡볶이 솔직 후기! (feat. 미식여행)

2022. 2. 14.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학교앞 쌀떡볶이에요.

📌 가격: 4,9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GS25가 부루마불과 손잡고!
ㅅㅔ계미식 여행 테마로 밀키트 출시!
필라델피아, 도쿄, 서울을 대표하는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근데 서울을 대표하는 메뉴가 왜 떡볶이인지 아시는 분? 🥲 ㅋㅋㅋ

남아있는 상품이 요거밖에 없어서.. 일단 구매해 봤고요. 맛있으면 다른 시리즈도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

구성품은 떡, 어묵, 대파, 떡볶이 소스 ⤵️⤵️⤵️

먼저 어묵을 바닥에 깔아주고

그 위에 떡도 깔아주고

대파 슝슝 뿌려주고

소스를 부어서 골고루 섞어야 하는데!

저는 그냥 소스 대충 붓고 전자레인지 넣었더니.. 약간 망.. ㅋㅋㅋ 어묵, 떡이랑 몇 개 딱딱쓰..

그래도 비주얼은 꽤 나쁘지 않네요. 아! 그리고 저는 떡볶이에 들어간 대파를 좋아해서 제가 추가로 더 썰어 넣었어요 🙌🏻🙌🏻

떡부터 한번 먹어봤는데요!
음.. 😇.. 음.. 😇. 맛이 없지는 않은데 학교앞 쌀떡볶이가 이런 맛이었나? 싶으네요.

제가 서울 토박이가 아니라서.. 근데 확실한 건 저희 동네 학교앞은 떡볶이가 겁나 맛있어서 맨날 용돈 탕진했었는데.. 그 맛은 아니네요.

살짝 매콤해서 좋긴 한데.. 소스 살짝 먹어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확실히 아니네요.. 😭😭😭

전체적으로 맛은 무난한데.. 학교앞 혹은 분식집에서 먹는듯한 맛은 전혀 없어요. 그냥 편의점 밀키트 퀄리티‼️

제 입맛에는 개선이 시급해 보이고요..
코시국이라 해외여행이 어려우니!
집에서 해외 음식을 밀키트 먹는다..라는
컨셉인 것 같은데.. 🤷🏻‍♀️.. 컨셉만 좋은 느낌이에요..

재구매의사 ❌❎😵☠️
오늘 먹어본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부루마불과 콜라보해서 기대했는데.. 서울부터 실망할 줄이야.. 그래도 해외 음식에 기대를 걸어보겠어요.

🙋🏻‍♂️ 솔직 한 줄평
“편의점 떡볶이는 항상 실패..👏🏻👏🏻👏🏻”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