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 초코 필링 넣었다고!? 삼립 신상 허쉬 초코 한입슈 솔직 후기!

2021. 12. 13.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허쉬 초코 한입슈에요.

✔️ 가격: 2,0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편의점

패키지가 아주 크리스마-스하네요. 🎄
세븐일레븐 갔다가 새로 나온 거 뭐 없나 찾고 있는데, 요게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허쉬’ 두 글자에 ‘헉’하고 바로 겟겟했어요. 🙌🏻🙌🏻

믿고 먹는 허쉬잖아요. 🍫 그리고 무엇보다 초코 필링이 가득 들어갔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

아, 물론 이거는 안 먹고 싶고요. ⤵️⤵️⤵️

근데 생각보다 비주얼은 별로네요. 뭔가… 못생겼어요. 👀👀

크기도 생각보다는 많이 크지 않고요. 참고하세요. (늘 말하지만, 제 손이 큰 편이에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잉??? 뭐죠… 분명히 허쉬 초코 필링이 가득하다고 했는데… 가득하다고 말하기는 좀… 🥲

뭐 근데 저런 홍보 문구에 속는 건 하루 이틀이 아니잖아요. 맛만 좋으면 되죠 뭐! ㅋㅋㅋ

오, 생각보다 맛은 있네요. 역시 믿고 먹는 허쉬 초코! 아주 달콤해요. 누구나 좋아하는 맛.

약간 홈런볼 겉 식감 같은데 슈 빵 특유의 식감도 너무 좋아요. ♥️ 근데 양이 너무 작은 것 같… 진짜 한 입 컷…

너무 부드럽고, 맛은 있는데 갑자기 좀 수지타산이 안맞지 않냐는 생각이 드네요.

흠… 한 개는 남겨뒀다가 짝꿍 줘야겠어요. 먹고 싶지만, 참아야지… 우리는 콩 한 쪽도 나눠먹는 사이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연말에는 다들 뭐하실건가요? (뜬금 질문 ㅋㅋㅋ)

📝 세 줄 요약
1. 믿고 먹는 허쉬 초코 슈 빵st로 출시! (feat. 삼립)
2. 초코 필링 가득하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달콤함 ♥️
3. 구매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

☑️ 평점 (3.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