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치트키는 ‘OO’? 편의점 3,000원짜리 신상! 허니버터버거 솔직 후기

2021. 12. 9.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세븐일레븐 바프허니버터버거에요.

✔️ 가격: 3,0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요즘 치트키는 바로 바프(HBAF)!!!
H는 묵음이죠 🙃 요즘 정말 열일하는 바프가 요번에는 세븐일레븐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네요. 🙌🏻🙌🏻

요번에는 무려 햄버거입니다! 🍔 어우, 패키지가 아주 달달해요. 치즈에 버터에 🧀🧈…

패키지 살짝 벗겨보니까 달달한 냄새도 오지게 나네요. 🐽

자, 그럼 45초 뒤에 뵙겠습니다.

크…치즈야 더 흘러내려 줘… 더 많이…

아니 편의점 햄버거치고 일단 비주얼은 그럴듯하지 않나요? 👏🏻👏🏻👏🏻

오우~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녹았었네요! 그럼 이제 구성 한 번 같이 살펴보실게요~

오늘은 턱별하게 나이프와 포크로 우아하게 먹방을 해보겠습니다.

크~~~ 단면 죽여줍니다. ✌🏻

빵 👉🏻 치즈 👉🏻 버터마요 👉🏻 에그샐러드👉🏻 치킨패티 👉🏻 빵 

너무너무너무 기대되고요.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

‼️‼️‼️‼️‼️‼️‼️‼️‼️‼️‼️‼️‼️‼️

오마이갓. 있어 있어! 허니버터 느낌이 있어요! 완전 ‘달달허니’ 맛있네요. (표현력 보소 😇)

일단 에그샐러드가 상당히 부드럽고요. 버터마요 소스가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근데 왜 나 손으로 먹고 있지? ㅋㅋㅋ)

치킨패티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별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만족스러운데요?

역시 햄버거에는 제로콬이죠! 한 잔 때려주고요. 이제 2차전 가겠습니다. 🥲

아… 역시 맛있어. 이게 드셔보시면 바로 딱 이 맛을 아실 텐데… 맛을 도저히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Let’ go 세븐일레븐

📝 세 줄 요약
1. 바프X세븐 콜라보! 허니버터버거 출시!
2. 버터마요+에그샐러드=달달하고 부드러움 탈 편의점 클라쓰. 맛있음 ✌🏻
3.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바프 콜라보… 도대체 언제까지? 😇

☑️ 평점 (4.2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