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신상 빨간 맛! 궁금해 허니?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 솔직 후기!

2021. 12. 10.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던킨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에요.

✔️ 가격: 개당 1,900원
✔️ 구매처: 던킨도너츠

빠빠빨간 맛 궁금해 허니~🍯
연말 감성 가득 노린 빨간 컬러의 도너츠가 나왔다길래! 퇴근길에 던킨에서 구매했어요.

던킨 인스타에서 봤을 때는 막 엄청 새빨갛더니, 막상 실물로 보니까… 갈색에 더 가깝더라고요. 역시 연출사진에 보정은 못참지! 🍣

너무 오랜만에 던킨이라 조금 설레네요. 모닝 던킨! 지금부터 빠르게 리뷰갑니다. ✌🏻

오늘의 포인트는 아무래도 크림치즈 향이 되겠는데요! 흠... 그런데 냄새는 크게 안 나는 것 같아요. 🐽

오오! 단면 잘라보니 안쪽에는 색이 엄청 빨갛고 예쁘네요 ♥️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마.이.갓 오.마.이.갓 오.마.이.갓 오.마.이.

크림치즈 향이요??? 레드벨벳이요???
제가 먹기에는 그냥 도넛 맛인데요… 즈기요…🤦🏻‍♂️… 아,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특별한 맛은 1도 없고요. 그냥 글레이지드 도넛 맛이에요. 근데 좀 덜 달고, 약간 짭조름하다는 거…? 😱

배고파서 두 개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하나만 먹을래요. 하나 다 먹는 것도 너무 힘듦… 뭔가 안에 크림이라도 들었더라면 좀 더 나을까 싶기도하고요. 😇😇😇

아쉬움 가득한 신상이네요. 후… 결국 다 못 먹고 남겼다는… 나중에 짝꿍보고 한번 먹어보라고 해야겠어요!

📝 세 줄 요약
1. 던킨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 출시!
2. 크림치즈향 ❌, 맛은 평범한 글레이지드인데 살짝 짭조름함
3. 연말 노린 컨셉인데… 과연 먹힐지? 😭

☑️ 평점 (3.2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