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과일 왕좌” 설향 딸기 듬뿍 넣은 딸기홀릭 샌드위치 솔직 후기!

2021. 12. 16. 09:33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딸기홀릭 샌드위치에요.

✔️ 가격:2,800원
✔️ 구매처: 이마트24 편의점

그거 아세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1위는
바로 딸기!!!가 아니라 사과라는 사실!

의외로 딸기는 5위 안에도 안 든다고…
도무지 믿기지 않네요. 😱

그러거나 말거나 제 페이브륏 과일은
딸기 딸기 딸기 딸기 후~ 🍓
그래서 지금도 조금 UP된 것 같아요.🙌🏻🙌🏻

근데 딱 봐도 딸기 상태가
아직 좀 덜 익은 것 같지 않나요?
딱 요거 하나 남아서 구매하긴 했는데… 살짝 걱정쓰.

요기 안에 크림 보이시죠?
근데 그냥 크림이 아니라 요거트 크림이라고 하네요. 👋🏻

근데 뒤에 딸기 더 들어 있을 줄
알았는 데 없었네…🥲 ㅋㅋㅋ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

어…? 어…?
일단 딸기가 너무 새콤해요!!!

모닝 샌드위치로 먹기 딱이네요…
잠이 완전히 깨버렸어요.
😇😇😇 (어우셔)

요거트크림은…음…
글쎄요 약간 느끼하고,

단맛이 전혀 없어서
그냥 생크림 먹는 기분?
근데 원래 생크림은
좀 달달하지 않나요?

일단 샌드위치 2개 중에서 1개는 다 먹었어요! 근데 다시 손이 안 가네요.

제가 봤을 때는 아직 딸기 자체가
당도가 높지 않아서

너무 새콤하기만 한 게 아닐까… 🍓🍰
그래서 이런 맛이 나는 게 아닐까…

요거는 냄겨뒀다가 짝꿍한테
한번 먹어보라고 해야겠어요.

짝꿍이 더 냉정하게 평가해줄 거예요…
올해 첫 딸기 샌드위치였는데…
실망 한 가득 ㅠㅠ😭😭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할 때는 사지마라!

두 줄 요약
1. 딸: 딸기홀릭 샌드위치 먹고 싶니???
2. 기: 기다려, 아직 아니야!!! ㅋㅋㅋ
*딸기 당도가 좀 더 올라오길 기다려봅…

☑️ 평점 (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