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에 눈꽃치즈토핑!? 배홍동 윈터에디션 솔직 후기!

2021. 12. 6.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배홍동 윈터에디션이에요.

✔️ 가격: 2,980원(4개입)
✔️ 구매처: 대형마트 및 편의점

비빔면은 여름이 제철? 아직도 설마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있나요? 비빔면은 4계절 음식이죠. 가끔 겨울에 먹으면 별미라고요. 🙌🏻🙌🏻

물론 한파에는 자제해야죠…🥶

근데 농심에서 이번에 제대로 감 잡은 것 같네요! 비빔면에 눈꽃치즈토핑이라니! 🧀🧀🧀 뭔가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오! 요것이 바로 눈꽃치즈토핑이군요 ⬇️⬇️

비빔소스는 여전히 넉넉해서 좋네요 👍🏻

자, 그러면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비빔면은 당연히 2인분부터 시작이죠? 🥲

우와… 꾸덕꾸덕 치즈 냄새가 코끝을 찌르네요.

1개밖에 안 뿌렸는데 이미 비빔면을 소복이 덮어버렸네요. 일단 비벼보고 맛본 다음에 좀 더 넣어야 할 듯.

크~ 느낌 있네요. 눈꽃치즈! 비빔면이 겨울 느낌 날줄이야 ⛄️⛄️⛄️

자, 그럼 이제 한 번 비벼볼까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배홍동 비빔면 🎶🎵 (하… 근데 비빔면은 팔도가 노래도 맛도 넘 쎄긴하네…)

암튼 한 젓가락 후루루룩 먹어봤는데요! 치즈 맛이 끝에 살짝 나긴 하는데, 어쨌든 감칠맛이 더 느껴져요 ♥️ 은근 잘 어울리는데요?

이제 제대로 한 번 즐겨볼게요! 나머지 눈꽃치즈로 ㅈㅔ대로 토핑해주고! 또 후루루룩. 과연 결과는?

🦭👏🏻 🦭👏🏻 🦭👏🏻 🦭👏🏻 🦭👏🏻 🦭👏🏻 이거다! 우와… 치즈랑 비빔면이랑 이렇게 잘 어울린다고!?!?!

엄청 막 꾸덕꾸덕한 느낌이 아니라 비빔면의 고유한 맛은 있는데 치즈 때문에 감칠맛이 더 느껴지고 끝맛에 치즈맛이 좀 많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에요.

그니까 무슨말이냐면, 그냥 한 번 드셔보시라는 말이고요. 😇😇😇

제가 예전에 먹었을 때 막 소름 끼치게 맛있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웬일이에요 진짜??? 그 사이에 맛이 좀 리뉴얼된건가요?

후. 이건 진짜 추천드려요! 제가 워낙 비빔면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진짜 비빔면+치즈는 꿀🍯 조합이고요. 그냥 비빔면에 치즈 좀 뿌려서 먹으면… 어휴… 말.잇.못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안 사 먹으면 후회할걸요?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여름이 제철! 놉 배홍동 윈터에디션 출시!
2. 눈꽃치즈 토핑 뿌려서 감칠맛도 2배!
3.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고 안 먹은 사람은 없을듯… 재구매의사 🅾️

☑️ 평점 (4.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