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픈인데 웨이팅까지? 용산 카페 MORAE(모래) 솔직 후기!

2021. 10. 26. 09:02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카페는
용산 MORAE(모래)에요.

자 이곳이 어디냐! 카페 MORAE인데요.
운 좋게도 금요일부터 딱 오늘(10/24)까지! 가오픈 기간이더라고요. 🎉🎉🎉

커피는 3종류밖에 없었고요.
저는 아아(4.5), 짝꿍(4.0)은 따아로 주문했어요. 메뉴판 밑에 이용 팁이 적혀있는데!
한 번씩 참고하시면 좋을듯하네요. 🙌🏻🙌🏻

베이커리도 너무 맛나 보여서
와인 무화과 스콘(3.6), 크루아상(3.5)
하나씩 주문했어요. 🥐

커피 주문을 마치고 나서 문을 따라 나왔더니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더라고요.

조금 더 들어가면 공간이 나오는데…
좌측여러 명(4~5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놓인 방이 있고요.
우측은 메인 공간인데…

만석! ㅋㅋㅋ
모래 공식 인스타에서 봤는데
홍보 1도 없이 가오픈했다고…
근데 웨이팅까지 있었다고…

(속닥속닥) 저희가 갔을 때도
이미 계속 사람들이 몰려오고 있는
상황이긴 했어요. 🥲

메인 공간 ⤵️⤵️⤵️
뭐라 불러야 할지 몰라서 맘대로 정함 ㅋㅋ

그냥 카메라로 막 찍어도 그림이고요…

좁은 공간이지만 돌아다니다 보면…
소품 하나하나 진짜 엄청 신경 썼다는 게!
확 느껴졌어요…

사람들 자리 빌 때마다 사진 찍었는데…

너무 탐나는 소품도 많고… 마음의 힐링이…

짜잔. 주문하면 요로코롬 나오고요. ⤵️⤵️⤵️

아아신맛이 좀 있는 편인데!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그리고 빵이 왜 이렇게 맛있음? ㅋㅋㅋ

와인 무화과 스콘, 크루아상
둘 다 진짜 핵존맛이었고요.

알고 봤더니?

자매 두 분이서 운영하는데!
동생빠티셰, 언니는 직업이
인테리어라고 하네요 🙌🏻🙌🏻

아니 진짜 빈말이 아니고요.
짝꿍이랑 계속 빵 맛에 감탄했어요.

오죽했으면 빵 하나 더 시켰다니까요…

아몬드 크루아상(4.3)도 역시나 핵존맛!!! 👏🏻👏🏻👏🏻 인테리어도 예쁜데
커피, 빵 맛도 좋으니까! 정식 오픈하면
진짜 난리 날 것 같네요. 🙃

기대 1도 없이 갔는데… ㅋㅋㅋ
나올 때 기분이 너무 좋았다는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카페 MORAE 언제 정식 오픈함?

📝 세 줄 요약
1. 용산구 원효로 90길 8, MORAE 카페
2. 가오픈 기간인데 웨이팅?
난리나났네 난리났어!
3.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커피도 맛있음.
빵은 미쳤음… 💕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찐)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