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퀄리티 실화? 1,000원짜리 신상 소금버터브레드 솔직 후기! (feat. 브레디크)

2021. 10. 4.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GS25 브레디크 소금버터브레드에요.

여러분 그거 아세요? 요즘 편의점 빵퀄리티 장난 아니라는 사실???🧐 그리고 혹쉬 브레디크라고 들어보셨나요❔❓❔❓❔❓

브레디크는 GS리테일이 올해 1월에 출시한 자체브렌드(PB)인데요. 현재 판매 수량이 무려 1000만 개돌파했다고 해요!

가격이 아닌 제품에 집중한 결과,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품질에 관한 소비자 반응이 좋다고 하네요.

서론이 길었는데요. 솔직 후기 리뷰 장인으로서 저는 오늘 빵 퀄리티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

구매처는 당연히 GS25편의점이고요. 원래 가격은 2,000원인데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1,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

소금버터브레드 특징 2가지
✔️ 알프스산맥 암염 사용
✔️ 네덜란드 발효버터 반죽

봉지 개봉하자마자 달달하면서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네요.

전체적으로 빵에 기름진 코팅이 되어있어요. 아마 버터가 아닐까 싶네요. 🤔(추측)

짜잔. 반으로 가르니까 요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구멍이 뻥 뚫려있고요. 안에는 버터가 발려있네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오. 요것 봐라. 아니지, 요 빵 봐라~

일단 제가 놀란 포인트는 2가지인데요. 하나는 빵이 상당히 촉촉하고, 부드러웠고요. 두 번째는 소금 빵st가 아니라는 점! 버터 빵에 좀 더 가까웠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소금 빵은 적절하게 느껴지는 ‘짠’맛이잖아요. 그런데 이 빵은…

짠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했어요. 그게 나쁘다는 건 전혀 아니고요. 중심이 좀 더 버터에 있다는 거죠. 헤헤 😇

흠. 그런데 갑자기 고민이 생겼어요. 지금 가격이 1,000원이라서 가격 대비 만족감이 상당하거든요. 근데 만약 2,000원이라면 과연 구매할 것인가??? 음,,, 글쎄요… 잘 모르겠네요.

그치만! 퀄리티가 진짜 남다르긴 해요. #팩트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므아! 니 편의점 빵 무시하지 마라. (feat. 범죄와의전쟁 최익현 아저씨)

📝 세 줄 요약
1. GS25 자체브랜드(PB) 소금버터브레드 출시! 퀄리티 장난 아님
2. 소금의 짭짤함보다는 버터의 달콤함이 더 부각되는 맛!
3. 기존 가격은 2,000! 10월 한달간 단돈 1,000원!

☑️ 평점 (4.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