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야심작! 김준호랑이김 김부각 솔직 후기! (feat. 어른간식)

2021. 9. 30.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편의점 신상은
지도표 성경김 x 마켓찰리 콜라보!
#세번째 야심작 김준호랑이 김부각이에요.

아니, 벌써 세 번째 야심작이라뉘? 김준호랑이김 김부각이라뉘,,, 🥲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모든 것이 혼란스럽기만 하네요. 갑자기 이분이 왜 김 파는지 아시는 분?? 댓글로 좀 남겨주세요. 👨🏻‍💻

저는 세븐일레븐 갔다가 구매했고요. 네이버에서 ‘김준호랑이 김부각’이라고 검색해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조금 비싸요. 2,500원,,, 근데 뭐 술안주라는 걸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은듯 해요. SoSo 😇

오잉? 🥲 근데 봉지 뜯어보니까,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데요??? ㅋㅋㅋ 갑자기 확 올라가는 기대감! 📈

자, 그럼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아니! 이맛은 ❓❔❓❔❓❔❓❔❓❔❓❔❓❔❓❔❓❔❓❔❓❔❓❔❓❔❓❓❔❓❔❓❔❓❔❓❔❓❔❓❔❓❔❓❔❓❔❓❔❓❔❓❔❓❔❓
너무 맛있쟈나~ (김준호 유행어)

일단 식감이 바삭바삭하고요. 간은 제법 짭조름하고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게 마음에 ‘쏙’ 드네요.

밥반찬으로 먹어도 딱 좋을 것 같지만! 오늘은 맥주랑! 짠! 🍺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라는 중이고요. 진짜 식감 바삭바삭 미쳤어요.

그런 의미에서 짠 한 번 더하고요.

저랑 짝꿍 ASMR도 한 번 들어주세요. ㅋㅋㅋ 둘이서 장난으로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

역시 김은 성경김…? 와,,, 요거요거 계속 들어가네요. 진짜 앉은 자리에서 순삭했어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우리 짝꿍은 손이 예쁘다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고요.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4봉 주문해야겠어요. 가격이 좀 있긴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또 먹고 싶은 마음이 앞서네요. 🤣

📝 세 줄 요약
1. 성경김 x 마켓찰리 콜라보! #세번째 야심작 김준호랑이 김부각!
2. 바삭바삭 짭조름한 술안주! 완전 어른 간식~
3. 가격은 좀 있지만, 가심비 좋음! 재구매 의사 무조건 🅾️

☑️ 평점 (4.2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