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400원짜리 신상! 가을옥수수 샌드위치 솔직 후기! (feat. 마약 옥수수빵)

2021. 10. 1.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GS25 가을옥수수 샌드위치에요.

왔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옥수수의 계절 🌽🌽이 돌아왔다네 🙌🏻🙌🏻

여러분 드디어 가을이에요. 🍂🍁
그런데 이노무 코로나 때문에 🤧
제대로 만끽하지도 못하고… (🤬🤬🤬)
그래도 좀만 더 버텨봐요.
이 말밖에는 😇 해줄 말이 없네요…

저는 옥수수를 막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끔 먹는 먹거든요. 근데 옥수수뿐만 아니라 고구마, 치즈까지 들었다고요??? 이 조합은 무조건 찬성이쥬 🙃

와… 근데 뭘 이렇게 넣었길래 칼로리가 높은 거죠? 460Kcal면… 거의 라면 1개급이네요… 후덜덜 😬

그리고 용기가 PLA라고 하는데요. 스티커 제거 후 그냥 일반 쓰레기로 버리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

짜잔. 비주얼 한 번씩 보세요. 이제 곧 순식간에 사라질 예정이거든요.

와…빨리 먹어볼게요. 냄새 때문에 현기증 날 것 같아요. 🙌🏻🙌🏻

그전에 한 번 더 내용물 체크

진짜 혜자예요. 엄청 실합니다.

앞면은 옥수수+고구마가 꽉 차 있고, 뒷면에는 옥수수+크림이 적당히 발려져 있어요.

아니 그래서 뭣이 중헌디??라고 물어보면 맛이 중허죠. 당연히 🥲

아니 근데 이 은???

대박! 삼송빵집에서 파는 그 빵 있잖아요. 마약옥수수빵!!! 🍞🔫🍞 그 빵이랑 굉장히 비슷한 맛이에요.

와 순식간에 한 개? 한 조각?? 뭐 암튼 먹어 치웠고요. 우유 마시고 이제 2차전 갈게요.

옥수수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진짜 너무 기부니가 좋구요.

오 ㅏ 아~ 대박~ 근데 이게 맛이 다르네요. 고구마 발린 샌드위치 쪽은 좀 달달하고요. (먼저 먹은 거)

지금 먹고 있는 부분은 좀 짜요. 그래서 단짠단짠이구나… 😇 근데 진짜 마약빵이다… 맛있어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가을이 오면~ 눈부신 아침 햇살에 비추는… 🍂🍁 (노래방 가고 싶다 😭)

📝 세 줄 요약
1. GS25 신상 가을옥수수 샌드위치 주목!
2. 옥수수, 고구마, 치즈가 듬-뿍! 단짠단짠
3. 맛은 삼송빵집 마약 옥수수빵이랑 엇비슷!

☑️ 평점 (3.9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