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클이 햄버거로? 이마트 24신상! 뿌링클 치킨버거 솔직 후기

2021. 10. 6.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BHC치킨와 이마트24 콜라보!
뿌링클 치킨버거에요.

BHC 간판 치킨 하면 당연히 뿌링뿌링 뿌링클! 뿌링클 치킨버거로 만들 생각하다니, 역시 똑똑한 사람들이 많네요. 🙃

뿌링클과 이마트24 콜라보! 격하게 환영하고요. 빠르게 리뷰 들어가보겠습니다. ✌🏻

구매처는 당연히 이마트24! 가격은 3,200원입니다. 생각보다는 좀 비싼 듯,,,하므니다.

오오! 비닐 싹 벗겨내니까 진짜 뿌링클 치킨이 들어 있네요???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고요,,, 😭😭 빵 냄새도 편의점에서 파는 익숙한 냄새네요.

전자레인지 30초 돌리 GO! 꺼내면?

에게,,, 이걸 누구 👃🏻에 붙여요,,,

그래도 두근두근💓 두근두근💓 과연 어떤 맛일지? 무척 기대됩니다.

일단 빵 안 쪽을 보니 뿌링클 소스가 잔뜩 묻어 있네요. 근데 생각보다 뿌링클 냄새는 많이 안 나요. 🤔

그래도 뭐 뿌링클 맛만 나면 되죠!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속마음) (아,,,😬 당했다,,,) (😮‍💨음,,, 뿌링클 맛이 거의 없네,,,)

잠깐만! 근데 가장자리 부분이라서 맛이 잘 안 느껴진걸 수도 있잖아요.

혹시 몰라서 중앙 부분 다시 먹어봤는데! 역시나 똑같습니다 🤦🏻‍♂️

뿌링클 치킨버거라며!!! ㅋㅋㅋ 뿌링클맛 거의 안 나는데요? 뿌링클은 진짜 그 ‘찐’하고 약간 짭조름한 뿌링뿌링 맛으로 먹는 건데!!! 하,,, (할말하않)

소스도 특별하지 않고, 양상추도 많이 없고,,, 뿌링클 맛은 실종됐고,,, 가격은 3,200원이라니,,, 우리가 기다렸던 뿌링클 버거는 아닌 게 확실합니다,,, 😇😇😇

이 돈 주고 편의점 버거 먹을 바에는,,, 돈 좀 더 주고 차라리 맥날 불고기버거세트 먹죠,,,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뿌링클은 그냥 치킨으로 🤣

📝 세 줄 요약
1. BHC치킨X이마트24 콜라보! 뿌링클 치킨버거!
2. 뿌링클 치킨 컨셉을 빌린 그냥 편의점 버거! 뿌링클 맛 거의 안 남
3. 가격 대비 맛 생각하면,,, 700원 더 주고 맥날 불고기세트가 더 나을지도,,,

☑️ 평점(❌)
☑️ 재구매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