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 문배지점 솔직 후기! (feat. 카카오맵 평점)

2021. 9. 18. 19: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홍콩반점0410 문배지점이에요.
⬇️⬇️⬇️

열정도에 ‘하나모코시’라는
라멘 맛집이 있는데요.
8시 좀 넘어서 갔더니 이미 마감됐더라고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홍콩반점0410에 오게 됐어요. 🥲
(라멘-> 짜장면으로 급 유턴 ㅋㅋㅋ)

가게 내부는 상당히 넓었고요.
여기는 그래도 9시 반까지 영업하더라고요.

단무지, 무채, 양파는 셀프바
이용해주시면 되고요.

저희는 짜장면 곱빼기(7.0),
탕수육 소(13.0), 칭따오(5.5)
요렇게 주문했어요. Total=55,000원

요리 나오기 전에 가볍게 짠 🍻

간만에 먹으니까 맛나네요. 칭따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요.
짜장면 곱빼기랑 탕수육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

짜장면에는 역시 계란후라이 추가죠 🙃
일명 배우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을 비비다 보니까 홍콩반점 짜장은 일반 짜장면보다 색이 좀 묽은 느낌이네요.

맛은 단맛이 많이 나는 짜장면이었는데요.
저랑 짝꿍,,, 대화도 없이 숨도 안 쉬고
먹었습니다. 그만큼 존맛탱 🤤

면도 식감이 좋았고요.
일반 짜장면보다
덜 자극적이라 좋았어요.

탕수육은 한 조각 조각이
너무 커서 놀랐지만!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했어요.
탕수육도 맛있더라고요. 👍🏻👍🏻👍🏻
그래도 좀 더 한입 크기
나왔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너무 커요! ㅎㅎㅎ

음식이 전반적으로 기본 이상이라
역시 믿고 먹는 백종원 프랜차이즈라는
생각이 났지만!

그런데

카카오맵에서
홍콩반점0410 문배지점을 검색하면
평점이 2.4점이더라고요,,,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 됐어요.

리뷰를 몇 개 읽어보니까
배달로 받았을 때 악평이 많더라고요.
짜장면은 눅눅하고,,,,
탕수육은 떡이 됐다고,,, 😇
쿠팡이츠 광고 멘트처럼,,,

매장에서 먹는 건 뭐 그럴 일은 없으니까요! 저는 맛 나게 잘 먹었슴돠. 😍

오늘의 하이라이트

짜장면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인 거 아시됴,,, 💕
꼭 추가하세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탕수육은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 건 결국 포장ㅋㅋㅋ

📝 세 줄 요약
1. 홍콩반점0410 문배지점
카카오맵 평점 솔직히 저평가!
2. 짜장면은 살짝 단맛에 존맛탱
3. 탕수육은 많이 크긴 하지만 존맛탱2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