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산 맛집] 핫플로 소문난 대림국수 방문 솔직 후기!

2021. 9. 14. 18:4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 맛집은
대림국수 신용산점이에요.
🔽🔽🔽

헉, 3층짜리 건물이 눈에 뙇!
점심 먹으러 용리단길왔다가,,,
뭔가에 홀린 듯이 발걸음이
여기를 이끌더라고요. 🙋🏻‍♂️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레트로 갬성 물씬 나고요.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핫플이라고 합니다.
(커커커커커커 컴온) 🥳🥳🥳

1층에도 자리가 있긴 한데,,,
쪄 죽기 싫으면,, 아직 날이 더우니~
2, 3층으로 올라가는 걸 추천할게요:)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고요.
다행히 창가 자리에 자리가 나서
자리 옮겼어요.

바깥에 별로 볼 건 없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
근데 지나가는 사람도 우리 구경,,,🥲

점심 / 저녁 메뉴 참고해주시고요.
저희는 꼬치국수 온면(순한맛) 10.0,
꼬치국수 비빔면 9.5 주문했어요.

테이블이 길고, 좌석이 널찍하게
떨어져 있어서 조쿠먼유.

조금 더 늦었으면 웨이팅하고,
난리 날 뻔했어요,,, 😇

계속 귀를 때려 박는 90년대 노래들,,,🎶

HOT, 샵, SES, 룰라, 조성모 등등
예전 향수를 자극하는 노래들이 나와서
잠시 추억에 잠겼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 등장!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엄청 늦게 나왔어요.

배고프다,,, 😨😱😨😱

일단 비주얼은 짝꿍이 주문한
온면이 더 맛있어 보이고요. 🙃

반찬은 김치단무지
딱 2종류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꼬치는 2개씩 들어 있는데,
온면에 들어 있는 꼬치가
더 기름지고 맛있어 보여요,,, 👍🏻

응??? 근데 온면부터
짝꿍 거 살짝 먹어봤는데,,,

조미료 맛이 좀 강하게 나고요,,,
살짝 느끼했어요.

음,,, 맛은 뭐랄까,,, 약간 불고기 양념을
끓인 국물에 면 넣은 느낌?
제 취향은 아니네욤,,, 😭😭😭

비빔국수 맛은 괜찮았어요.
살짝 맵긴 한데,,,
뭔가 묘하게 매력 있더라고요.

고추장은 안 들어간 것 같고,
고춧가루, 간장,,,으로
맛을 낸 것 같았어요. (추측)

비빔면하면 엄청 빨간색
떠올리기 마련인데,
대림국수는 비빔면은 마치
간을 덜 한 것 같은 색이었어요.

그래도 뭐, 간이 싱겁거나 하지 않았고요.
비빔국수의 또 다른 장르를 맛본 것 같은,,,
느낌이네요.

국수와 꼬치를 같이 곁들여 먹는 느낌도
상당히 이색적이었는데요. 🙆🏻‍♂️

그냥 한 끼를 먹기보다는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요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뭐 양은 참,,,
성인 남자 1명이 먹기에는
아주 많이 작은 느낌이네요. 👊🏻

📝 세 줄 요약
1. 용리단길 핫플 대림국수
2. 꼬치국수 온면보다는 비빔으로 추천!
3. 레트로 갬성+이색적인 맛 경험!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