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니까 맥심 아이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솔직 후기!

2021. 8. 20. 09:04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다 같이 셋둘 하나둘! 하나 둘 셋 넷 🪄
🎤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여름엔 맥심 아이스 맥심 맥심 아이스커피~~~🎶☕️ ㅋㅋㅋ

여러분 배라가 또 한 건 했네요! 무려 맥심 모카골드와 콜라라니!!! 무더위를 뚫고 배라에 도착했습니다. 🙌🏻🙌🏻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파인트 사이즈로 구매했고요. 가격 8,200원인데 집까지 너무 멀어서 보냉백 300원 추가했어요.

요거는 맥심모카골드블라스터인데요. 약간 슬러쉬 같은 느낌이네요. 개당 3,500원이에요. 예전 같았으면, 길거리에서 마셨을 텐데… 지금은 코시국이니까 집에 가서 리뷰할게요. 👊🏻

집에 왔는데 다 녹았더라고요… 그래서 냉동고에 얼려놓고, 저녁이 돼서야 꺼내 봅니다. 😇

요즘 커피 종류가 너무 많아졌지만, 저는 믹스카피는 역시 맥심이 좋더라고요. 근데 요즘은 거의 아아만 마셔서… 맥심 안 마신 지도 참 오래된 것 같아요. 아아~~~옛날이여…🥲

자, 그럼 우선 블라스트부터 마셔보겠슴돠.

아직 살짝 많이 슬러쉬긴 한데요.

오오. 대박 맥심 커피 맛이 살짝 나네요~👏🏻👏🏻👏🏻 근데 약간 메가톤바 녹인 것 같기도 하고… 근데 2%…아니아니 좀 많이 아쉽네요.

완전히 맥심 느낌도 아니고...뭔가 애매하네요. 그리고 너무 많이 달아요😭 아쉽다… 아는 맛을 기대했는데… 그 맛이 아니어서 실망이 더 크네요.

그래도 아직 아이스크림이 있잖아요!

아놔. 아이스크림 너무 꽝꽝 얼었네요… 🥲

(잠시 베란다에 놔둠) 10분 뒤

자,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도 한 번 먹어볼게요.

대박~~~❗️‼️ 역시 배라는 아이스크림 맛집❣️ 맥심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맛이에요! 우리가 아는 그 맛!

기존에 배라에서 먹던 커피아이스크림이랑은 완전히 다른 맛이고요. 뭐라고 해야할까요…? 약간 쫀쫀한 맛? 쫀득한 맛?? 뭔지 아시죠? ㅋㅋㅋ

굳이 유사한 맛을 꼽자면! 메가톤바 맛이에요! ㅋㅋㅋ 특히 끝맛이 거의 유사해요.

그나저나 맥심 맛이 진하게 나서 너무 좋네요. 😍

잘 밤이라서 너무 많이 먹으면 잠 안 올까봐… 오늘은 이만 뚜껑을 덮지만, 내일 아침에 다 먹을지도 몰라요…🤣ㅋㅋㅋ

는 훼이크. 한 숟가락 더! 옆에 있던 짝꿍한테 이제 진짜 뚜껑 덮을 거라고 말하면서 한 숟가락 더! ㅋㅋㅋ 진짜 맛있긴 하네요. 숟가락을 놓칠 수 없는 맛이에요. ✌🏻

📝 세 줄 요약
1. 국민 커피와 국민 아이스크림의 콜라보!
2. 블라스터는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은 우리가 아는 그 맛!
3. 여름이니까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여름 끝나기 전에 배라로 고고!

🧑🏻‍💻 오늘의 결론
- 좋은 콜라보였다! 배라 다음 콜라보 기대 중 💕

평점 (5점 만점)
-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4.2점
-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3.2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