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추천 고추냉이김밥 솔직 후기! (feat. 오토김밥본점)

2021. 8. 18.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요
바로바로 요거에요. ⬇️⬇️⬇️

오늘은 김밥 맛집 뽀개기 제2탄이고요.
이영자 선생님께서 언급하고,
무려 뉴욕타임스에도 소개됐던!
오토김밥에서 주문해보았답니다. 🥳

이왕 시키는 거 김밥 싹쓸이했고요.
오토김밥 (5.0), 고추냉이김밥(5.5)
스팸김밥(5.5)까지! 가격 참고하세요. 🙃

하… 🤤 뭐부터 먹어봐야 하나…

스팸김밥을 제외하고는 달걀말이 사이로
매콤한 어묵이 들어가는 게 포인트인 것 같고요.

기본적으로 채를 썬 오이는 공통으로
들어가네요. 오이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
불행한 소식…띠로리

자, 그럼 기본부터 한 번 먹어볼게요.

일단 오이상큼하고요.
좀 먹다 보면 매콤한 어묵 맛도 나고,
끝에 단무지가 느껴지는데!
한마디로 씹는 재미가 있어요. 🤣
뭔가 다양한 맛이 계속 계속
이어지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오늘의 최고 기대주!
영자쌤의 원픽 고추냉이김밥
입에 넣자마자 역시 영자쌤이구나…라는
생각이 번쩍 떠오르고요.

뭔가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데
맛있어서 좋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반칙!
아주 살짝 느껴지는 고추냉이 맛이 넘 좋아요.

전체적으로 김밥이 약간 집에서 싸주는
집밥 김밥? 그런 느낌이거든요.
근데 스팸김밥은 확실히 맛이 강렬해요.
존재감 확실함! ㅋㅋㅋ

지난번 영이김밥도 그렇고,
오토김밥도 재료가 신선하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어떤 분들에게는
간이 좀 밍밍한 느낌일지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듯하네요.

같이 먹은 짝꿍오토김밥이 젤 낫다고 했고,
저도 똑같은 생각인데!
간장 소스랑 같이 먹는 고추냉이김밥
너무 맛있어서 선뜻 원픽은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확실한 건 스팸김밥은 아니라는 거! ㅋㅋㅋ

끝으로 요거는 TMI인데요.
배달 온 용기가 메이드인 잉글랜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김밥이 비싼 건가…? ㅋㅋㅋ

그리고 김밥은 진짜 볼매에요…
먹어(볼)수록 (매)력이 넘치네요.
슴슴한데 자꾸 생각나네…💕

📝 세 줄 요약
1. 뉴욕타임스 소개&이영자쌤 추천! 오토김밥
2. 가정 김밥 스타일로 간이 자극적이지 않음
3. 씹는 재미가 있고, 특히 고추냉이김밥은 간장 콕 찍어먹으면 완전 별미!

🧑🏻‍💻 오늘의 결론
- 영자쌤이랑 같이 먹방투어하고 싶다…💕

재구매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