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쥬로제시카고피자 솔직 후기! (feat. 빅스타피자)

2021. 8. 14. 19:09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피자 좋아하는 사람??? 로제 좋아하는 사람???
다 드루와 드루와~~~😎

저도 빅스타피자는 요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요.
흐르쥬로제시카고피자가 출시됐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18,900원이에요. (참고욤 🙃)

제가 이 피자를 왜 주문했는지 다들 아시겠죠???

와… 비주얼 미쳤어요~ 그리고 진짜 소스가 흐르쥬???

‼️‼️‼️‼️ 흐르는 게 아니라 줄줄 새는데요? ㅋㅋㅋ 피자 배달온 봉지랑 피자박스 주변이랑 완전 로제소스 범벅… 😇

애초에 만들 때 잘못된 건지, 배달이 잘못된 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 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ㅋㅋㅋ

뭐 일단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주얼은 진짜 최고에요. 냄새도!!!

자,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헉. 뭐야 뭐야 치즈 쭈———욱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

미쳤다… 스멜 쏘굿. 그리고 맛은요???

진짜 미쳤어요. 일단 로제소스는 진짜 맛있는 로제소스고요. 소스가 사알짝 매콤해요. 너무 잘 시켰네요 피자 🍕🍕🍕

대박, 어떻게 이런 피자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그런데 딱히 토핑은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깐새우랑 베이컨 정도?? 그 부분은 좀 아쉽네요.

피자가 먹을수록 너무 쫄깃쫄깃하더라고요.

자세히 봤더니 대박!!! 안에 치즈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

크~~ 미쳤다 미쳤어. 이 비주얼 좀 보세요…

정말 맛 하나는 기가 막힙니다. 소스 맛이 너무 중독돼요… 아 맞다! 근데 끝으로 갈수록 특히 도우 부분… 소스가 거의 안 묻어있어서 그런지 좀 싱겁긴 하더라고요. 🥲

마지막으로 두 개 더! 이런 부분은 아쉬웠어요. 😭

1️⃣ 피자가 너무 종이에 들러붙어 있어서 떼기가 어려웠어요. (이건 만들 때 잘못이겠죠?)
2️⃣ 소스가 묻어서 손이 초토화… 감안하고 드세욤.

📝 세 줄 요약
1. 빅스타피자에서 흐르쥬로제시카고피자 신규 출시!
2. 로제소스 너무 맛있고, 피자에 치즈 많이 들었음 💕
3. 다만, 로제 소스… 줄줄샘, 피자는 잘 안 떼지고, 소스가 손에 지저분하게 묻음

🧑🏻‍💻 오늘의 결론
- 맛으로는 깔 게 없다. 디테일이 아쉬울 뿐!

✔️ 평점 (4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