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시카고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 솔직 후기! (feat. 치즈 폭포)

2021. 8. 23.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대박 대박! 바른 먹거리 풀무원에서 피자를 출시했더라고요! 근데 비주얼이… ㄷ ㄷ ㄷ 진짜 치즈 폭포가 흐르는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 가격: 9,480원 (397g)
✔️ 구매처: 풀무원

대박!!! 치즈가 엄청 many 들어있네요. 🧀🧀🧀🧀🧀🧀🧀🧀🧀🧀🧀

이렇게 들어있으면 당연히 맛없을 수 없죠!

헐… 알고봤더니 무려 10가지 치즈가!!! 👏🏻👏🏻👏🏻 풀무원 진짜 칭찬해~~~

저는 오늘 에어프라이로어 구워볼게요. 조리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좀 이따 보자 피자야…🍕 맛있게 구워졌으면 좋겠네요. 🙃

엣지 맛있게 먹는 방법은 따로 있는데요! 흠ㅋㅋㅋㅋ 근데 집에 재료가 하나도 없네요…😭

15분 뒤


대박! 진짜 맛있게 구워지지 않았나요?

과연 맛도 좋을지 기대가 되네여:)

대박‼️‼️‼️‼️

치즈가 진짜 흘러나오네요.

대박 냉동 피자 퀄리티 맞나요…? 🥳

지금 비주얼 보이시나요? 🤤

대박 진짜 폭포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어어? 계속 늘어나네요.

쭉쭉쭉쭉~ 쭉쭉쭉쭉 늘어나요.

진짜 제가 바라던 비주얼이에요.

하마터면 천장에 닿을뻔했네요. 🤣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대박!!! 진짜 맛있어요‼️❗️

에 찍은 것처럼 달고요. 마늘 맛이 엄청나요. 약간 고르곤졸라 피자 같은 느낌인데! 진짜 핵존맛이에요. 🙌🏻🙌🏻

이건 뭐 그냥 먹으면 예의가 아니죠. 시원한 화이트 와인 한잔 걸쳐주니까. 여기가 바로 천국이네요. 😇

여러분? 들리시나요?? 맛있는 소리가...

와… 진짜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이… 냉동 피자 수준이 아니에요. 진짜 너무 맛있음 💕
짝꿍이랑 계속 "맛있네"라는 말만 무한 반복 중...

그리고 도우 엣지! 왜 맛있죠…?

비밀은 바로 최적의 두께로 구워냈다고 하네요.

양이 조금 아쉽네요. 짝꿍은 배부르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 시작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떡하죠? 😱

대박 이렇게 쭉쭉 늘어난다니까요. 진짜 풀무원이 제대로 한 건 했네요. ✌🏻

📝 세 줄 요약
1. 풀무원에서 신규 출시한 시카고피자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2. 진짜 찐 치즈 폭포 피자에요. 치즈 쭉쭉 늘어남
3. 냉동 피자인데도 퀄리티 장난 아님. 비주얼도 맛도 어나더레벨…

🧑🏻‍💻 오늘의 결론
- 패스

평점 (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