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가 숙소? 그럼 딱새우는 바타타식탁에서! (차로 3분 거리 / 가성비 / 숨은 찐 맛집)

2021. 7. 9. 07:59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도 바타타식탁
✔️ 퓨전요리
✔️ 매일 12:00~22:00 / 휴무일 첫째 화요일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264번길 22 2층
✔️ 주차장 🅾️ (3-4대 가능)

아뉘~~~ 제주까지 왔는데 🏝
🦐딱새우도 안 먹고 가시게🦀?
그건 아니잖아요~~~🤦🏻‍♂

오늘 딱새우로 제대로 제주 바이브
즐겨보자고요. 🥳🍾🎉

🙋🏻‍♂️ “사장님, 저희 우선 딱새우회(33.0) 하나만 먼저 주실래요?”

전날… 딱새우회가 다 떨어져서 그냥 돌아옴

전날 5시쯤이었나(?) 갔을 때는 딱새우회가 다 떨어져서 못 먹고 그냥갔는데… 오늘 낮에 오니 한 테이블도 없더라고요?! 오잉.

근데 배달 주문이… ㄷㄷㄷ 다들 호텔이나 숙소에서 편하게 드시나 봐요. (우리도 그냥 숙소에서 시킬걸…)

딱새우회 딱새우회 노래를 부르던 짝꿍 💕
기대에 찬 얼굴로 계속 메뉴판을 뚫어지게 보고 있어요.

밑반찬 / 간장&초장 세팅은 요렇게 ⬆️ ⬇️

오늘의 주인공 딱새우회 ⬇️⬇️⬇️

‼️‼️‼️ 비주얼 실화인가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 참고로 딱새우회를 충분히 다 즐기고 나면,
요 머리는 튀겨주신다고 하네요!
새우 머리 튀김도 기대해보자고용. 🙃

자, 그럼 레몬 충분히 뿌려주시고!
한 번 먹어볼까요!?

와… 이게 딱새우회구나‼️‼️‼️
엄청 맛있네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왜… 이제야 이 맛을 알게 되었을까요?

뭐죠?? 순식간에 딱새우가 계속 줄어들고 있어요.
점점 쌓여가는 껍질

마지막 딱새우회…
아쉽다… 좀 더 많이 시킬걸…

은 훼이크. 자 이제 2차 가셔야죠~~!!!
딱새우 파스타(16.0) ⬇️⬇️. 추가 주문했어용.

딱새우 머리 튀김 ⬇️⬇️⬇️. 요것은 공짜고요.

뭐부터 먹어야 하나?

아무래도 비주얼이 좋은 파스타부터??

와 여기도 새우가 무진장 많이 들어있네요. 🍤

어머나… 세상에나…
오일파스타인데 새우의 녹진함이…
입으로 막 들어와서 감칠맛이 막 폭발을 해버리네요. 👍🏻

바타타식탁 알고 봤더니 파스타 맛집?? ㅋㅋㅋㅋ

그리고 요 딱새우 머리 튀김!
처음에는 에잉 별로네…?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계속 계속 들어가는 매직. 🪄🤹🏻
소스도 매력 있고, 진짜 이건 술안주네요.

후. 배불러요. 😵‍💫😵‍💫😵‍💫
이래서 사람들이 딱새우 딱새우 하는구나…
딱새우회는 여기가 아니더라도 진짜 꼭 드셔 보세요.
진짜 강추드려요!!! (너무 잘 먹어서 지금 만족감 120%)

📝 세 줄 요약
1. 바타타식탁 딱새우회를 입에 넣자마자
2 가지 생각이 들었다는 거에요...
3. 부드럽네… 소주 땡기네…

🧑🏻‍🏫 오늘의 교훈
- 없음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