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돈사돈 서귀포점, 아내의 인생 흑돼지 집 맛은 과연? (Feat. 호불호)

2021. 7. 11. 08:30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식당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도 돈사돈 서귀포점
✔️ 흑돼지 전문점
✔️ 매일 12:00~22:00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778-1
✔️ 주차: 🅾️ (넓음)

짝꿍에게는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돈사돈!
옛날에 친구랑 서핑 끝나고 먹었던 흑돼지 맛이 아직도 잊히지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그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같이 와봤어요. 🙃 (근데 그때는 물놀이 끝나고 먹어서 더 맛있던 게 아닐까…)

<참고 사항>
✔️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 웨이팅은 없었어요.

크~ 고기 냄새 좋고. 💕
그나저나 많은 연예인분이 다녀가셨네요.
여기 진짜 찐 맛집인 가봐요. (속닥속닥)

저희는 우선 흑돼지 600g(2인 기본, 60.0)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좀 있는 편이네요. 😅

주문과 동시에 흑돼지 2인분이 불판 위로!
와우. 😬 근데 양은 생각보다 괜찮네요. 구웃👍🏻👍🏻

사장님! 저희 맛있게 구워주셔야 해요. 😭
지금 배가 너무 고프거든요…

헉!! 아직 익지도 않았는데. 사장님께서 그냥 거침없이 한 입 크기(?)로 잘라 버리셨네요. 😎

🙋🏻‍♂️ : “배가 너무 고프다… 그치?”
🙋🏻‍♀️ 짝꿍: “그때 그 맛이 나려나??? 진짜 맛있었는데!!”

빨리 구워져라… 짝꿍&나 ⬆️ ⬆️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ㅎㅎㅎ

오오 점점 익고 있네...?

근데 대체 고기가 얼마나 두꺼운지… 꽤 시간이 걸리네요. 😵‍💫😵‍💫

오‼️ 드디어 사장님이 사인 신호를 주셨어요.

첫 점소금만 살짝 콕 찍어서 먹어보라고 하시는군요.

오~~~우 육즙이 팡팡!! 흑돼지다 흑돼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
요번에는 쌈무에 고추까지 하나 콕 얹어서~
요것도 사장님’s 추천 픽!! ㅎㅎㅎ

워미워미 말해 뭐혀요~ 역시 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 목살은 살짝 질기네요.
😭 너무 두꺼워서 그런가? 나만 그런가…?

나물에 요로코롬 싸서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잉~ 열심히 목살 먹고 있는 사이!! 삼겹살도 다 구워졌네???

하~~ 서핑이나 물놀이하고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쬐금 아쉽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흐려유ㅠㅠ

자, 이제 김치찌개로 마무리를 한 번 해볼까요?

오 국물에서 약간 참치 맛이?? ㅋㅋㅋ
분명 건더기는 고기인데 왜 참치 김치찌개 맛이 날까요? 🤔 신맛도 상당하네요!

두부랑 같이 쓱쓱 비벼주면‼️

이게 참 다운 마무리지요. 역시 탄수화물!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고기는 입에서 살살 녹네요… 녹아

자, 이제 솔직 후기를 좀 남길게요. 🙋🏻‍♂️
저는 솔직히 조금 아쉬웠어요… 숙성도 중문점에서
입맛이 높아진 것인지… 돈사돈만의 특별한 매력 느끼겠더라고요.

고기가 좀 질겨서… 턱이 아팠어요. ㅠㅠ 근데 신기한 게 짝꿍은 하나도 안 질기고, 맛있더라고 하더라고요. 으잉? 둘 중 하나는 거짓말? ㅋㅋㅋㅋ

그래서 내린 결론은 모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 세 줄 요약
1. 제 짝꿍의 인생 맛집 돈사돈에 갔더랬죠.
2. 흑돼지를 먹고나서 짝꿍은 활짝 웃고, 제 표정은 점점 굳어갔죠.
3. 솔직히 흑돼지는 숙성도 중문점이 넘사에요…🥲
ㄴ 이거 짝꿍이 보면 뭐라 할 텐데… 그래도 리뷰는 솔직하게👊🏻

🧑🏻‍🏫 오늘의 교훈
- 고기는 언제나 옳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