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춘심이네! 신혼여행으로 무조건 가야 하는 이유! (1타 2피)

2021. 7. 6. 08:30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도 춘심이네 본점
✔️ 갈치구이 전문점
✔️ 매일 10:30 ~ 20:00 /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17:00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 주차장 🅾️

신혼여행 둘째 날!!!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다가.
브레이크타임으로 물러나야 했던. 그 집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오늘은 꼭 방문하겠다는 마인드로
아침 일찍 방문했어요. 🧐
(하 춘심아… 너 때문에 새벽에 일어났다 🌅)

10시쯤 오니까 한 3팀 밖에 없더라고요.
동네 한 바퀴 돌고 와서 바로 입장~~~~

가게 내부는 상당히 넓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테이블 간격도 넓고요.

창가 자리로 안내받았지만.
사실 뷰는 별거 없다는 거… 🥲
보이는 것은 그냥 도로… 🛣

이따 여기에 엄청나게 긴———갈치가 놓일 예정

저희는 세트로 주문 안 하고,
갈치 2인 구이로 주문했어요. (78,000원)
곧바로 세팅되는 밑반찬들~ 근데 엄청난 하이브리드⁉️ 갈치구이에 감자튀김이 웬 말이죠? 🥲

김말이(?)는 식기 전에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뭐라고 부르는 용어가 있던데. 암튼 맛있어요~💕

드디어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와 대박… 진짜 기네요~~~~~

여기 종이 호일(?) 밑에 계속 열이 나오고 있어서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고요.
뜨거우니 살 안 데게 조심해야 해요!

아, 빨리 먹고 싶다…
(속마음: 저 사장님… 빨리 해체 좀…)

사장님이 본격적으로 갈치 뼈를 제거해 주시기
시작했어요!!! 와~~~스킬이 장난 아니시네요🔥🔥

오직 젓가락숟가락으로 만들어 낸 해체 쇼!!!
🥄🥢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사진을 몇 장 못 찍었어요. 그냥 영상으로 찍을걸…🎦

해체 쇼가 끝나면 요렇게 먹어보라고 주시는데요.

입에 넣자마자 살이 살살 녹아요…











는 거짓말! ㅋㅋㅋㅋ 근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핵존맛🚀🚀🚀🚀🚀🚀.

사장님 해체쇼 흔적 ⬇️⬇️⬇️

🙆🏻‍♂️ : “(확신에 찬 표정) 어때???”
🙋🏻‍♀️ 짝꿍: “(말없이 끄덕끄덕), 너무 맛있어🥰”

아니. 우리가 평소에 먹던 갈치는 다 애기 갈치였던 건가요…? 제주 갈치는 왜 때문에… 이렇게 두툼하죠…?

춘심이네는 짝꿍 지인분이 꼭 가보라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요. 진짜 은인이세요. 그분은…

앗 그리고 양배추+갈치+갈치속젓!
요렇게 싸 먹어봤는데!!! 별로였어요… ㅋㅋㅋ
뭔가 나만의 먹는 법을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대실패 그 자체…

흰 밥에 갈치??? 이건 (절대) 참쥬.

뼈를 완전히 다 발라주는 건 아니라서.
조금 먹다 보면 뼈를 발라야 하는데. 나름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잔뼈가 많아서 저는 그냥 씹어 먹었어요.

어두육미를 아시나요?
맛이 뛰어난 부위… 생선은 머리, 고기는 꼬리!
근데 너무 배가 불러서 도저히 머리는 못 먹겠네요. 🤣 지금 배가 터질 것 같아요…

자, 이제 갈치도 맛있게 먹었으니 후식으로
커피 한잔해야겠지유? 영수증을 갖고
2층으로 올라가면 커피 1잔을 공짜로 준답니다.

그리고 2층에서 선물도 구경할 수 있는데요.

무슨 선물이냐 하면 바로바로! 갈치 선물!!! ⬇️⬇️

직접 와서 갈치를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랑하는 분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더라고요.
양가 부모님, 여기를 알려주신 고마운 은인분께
갈치를 보내드렸어요. 물론 제일 좋은걸로 💕

근데. 진짜… 양가 부모님은 물론 은인분까지
너무 맛있다며… 너무 고맙다고 하시더라고요.
진짜 선물하고 나서 이렇게 기분 좋았던 적은 처음이에요. 그래서 진짜 강추강추‼️‼️‼️🔥🔥🔥

포장도 아주 고급스러워유

아니 그런데요. 어무니… 이 맛있는 갈치를 왜 조림으로… 근데 뭐 16토막이니까요.
다음에는 꼭 그냥 구워서 드셔유. 🙌🏻🙌🏻🙌🏻

📝 세 줄 요약
1. 제주 신행 중인 분들께 드리는 편지…
2. 춘심이네 갈치 = 핵존맛
3. 춘심이네 갈치 선물 = 핵뿌듯
ㄴ ft. 양가 어머님 입가에 미소

🧑🏻‍🏫 오늘의 교훈
- 갈치는 맛있다. 제주 갈치는 더 크고, 더 맛있다.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