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카페, 제주 풀베개! (Ft. 제주 감성)

2021. 7. 7. 08:30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카페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 풀베개
✔️ 카페
✔️ 월,화,수,목,일 10:00~21:00 / 토 10:00~19:40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서로 492-4
✔️ 매장 앞 주차 가능

요즘 뜨는 서귀포 핫플! 제주 풀베개 카페!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마음이 편안~
(아직 운전 초보라… 특히 주차ㅋㅋㅋ 🚙)

너무 더워서 💦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음료부터
주문했어요. 스윗풀베개 1(6.5), 게이샤 1(9.0) -> 드립커피 ☕️

역시 카페 안은 쉬원하구요. 구웃 👍🏻👍🏻👍🏻
근데 카페 가기 딱 좋은 시간인데 생각보다
사람이 적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

열 좀 식힌 후 짝꿍이랑 손잡고 카페 구경 다녔어요. 근데 세상에나… 여기 카페 감성이 미쳤더라고요. 그냥 찍으면 갬성샷 ㄷ ㄷ ㄷ ⬇️⬇️⬇️

귤인지 한라봉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밭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포토존인지 모르겠지만!

요기 빨간박스 ⬇️⬇️⬇️ 딱 봐도 사진 각 나오쥬?
오늘 짝꿍 신발이랑도 딱 어울리네요. 📸 이쁘게 한 컷. 찍어봤어요.

어!? 이쁘다. 카페 사장 최준 말투 ㅋㅋㅋ
크 완전 제주 갬성~~

카페 내부 말고 외부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많았어요. 근데 날이 더워서 야외는 도저히 못 나가겠더라고요…♨️

방탄은 못 참쥐~~~🪖

카페 내부는 요런 모습이에요. ⬇️⬇️⬇️

사람이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곳곳에 빈티지 갬성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 또!! 음악도 너무 취저~ 사장님께 플레이리스트 받고 싶었어요. 🎧

짜잔. 요건 우리가 주문한 음료에요.

게이샤 ⬇️⬇️⬇️

스윗풀베개 ⬇️⬇️⬇️

흐흐.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스윗 풀베개~
달달하니 좋더라고요. 떨어진 당 up‼️‼️‼️ ㅋㅋ

오오 이제 본격적으로 읽기 시작하는 짝꿍!
컨셉 아니고요. 진짜 책 읽는 중 📚📖ㅎㅎㅎ

물론 저도 책은 들고갔지만 안 읽었어요.
읽다 보니 나른하고, 살짝 졸리더라고요…💤

이건 뭐죠?? ㅎㅎㅎ 한참을 구경함…

아쉽다. 벌써 떠날 시간이네요…맘 같아서는 더 있고 싶지만, 남은 스케줄이 있어서요. (TMI) ㅋㅋㅋ
담에 제주도 오면 또 풀베개 갬성에 취하고 싶네요.

📝 세 줄 요약
1. 풀: 풀밭에 누워 햇볕을
2. 베: 베고 잠시 꿈을 꾸었다.
3. 개: 개꿈이었다. 🐶
ㄴ 이 삼행시는 풀베개랑 아무 상관 없음 🙆🏻‍♂️

🧑🏻‍🏫 오늘의 교훈
- 독서는 마음의 양식(So What…)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