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마약조림 계속 생각나네…(Ft. 공깃밥 2그릇)

2021. 7. 4. 08:30맛집 소소하게🥢/제주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제주도 고집돌우럭 공항점
✔️ 해물, 생선
✔️ 매일 10: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30
✔️ 주차장 🅾️

여기는 말이쥬. 제 대학교 후배추천해준 맛집인데요. 어찌나 가보라고 하던지… 근데 제주에 자주 오는 친구가 추천해주는 곳이라 믿음이 가더라고요. 🙆🏻‍♂️

주차장은 가게 앞에도 있지만,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그래서 산짓물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식당에서 30초 거리에 있고요. 가게에서 쭉 들어오다가 좌회전하면 바로 나와요. 😎

(최초 30분만 무료! 참고하세요)

역시 맛집답게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예약 가능! ㅎㅎ

땡볕에서 안 기다리고, 시원한 컨테이너에서
대기했어요. 이런 서비스 넘나 좋아요! 😎

우럭아 왜 우럭 ㅠ ㅋㅋㅋㅋㅋ

한 15분 기다렸나? 생각보다 빨리 입장했고요.

의외로 내부는 엄청 컸어요. 테이블이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고요. 저는 요렇게 큰 식당이 좋아요. 코시국에 아주 딱이쥬. 😷 ㅋㅋㅋㅋㅋ

가게 곳곳에 녹아 있는 고집돌우럭의 스토리.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한 번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해녀가 들고 있는 우럭 캐릭터 왜 이렇게 귀엽죠?
ㅎㅎㅎ 굿즈로 만들어서 팔아도 될 것 같아요.

물컵까지 디테일 보소 ㅎㅎㅎ

짝꿍이랑 한창 수다 떨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게 무신 129?? 🚒

상다리가 휠 것 같은데요?? 너무 많이 주시는 거 아닌가요 사장님? 🥲

아하! 저희는 참고로 세트 A(우럭조림, 옥돔구이, 낭푼밥 / 1인 19,000원)로 주문했어요.

헉! 이게 말로만 듣던 고집돌우럭조림⁉️
일명 마약조림? 와!!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정말 🙃

밑반찬은 거들뿐이죠.

와. 그리고 이 옥돔구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넘나 아쉽. 😭

자, 그럼 이제 오늘의 메인 우럭조림!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겠습니다. 👊🏻

어떻게 먼저 먹어볼까 하다가…

두툼한 살만 먼저 한 입 먹었더니…






기립박수 👏🏻👏🏻👏🏻
와… 이따 후배한테 카톡 해야겠네요.
완전 핵존맛‼️‼️‼️‼️‼️‼️‼️‼️

쌈을 괜히 주신게 아닐 것 같아서
야무지게 한 쌈 싸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싸먹는 것보다는…

요렇게 시래기를 듬뿍~ 아주 듬뿍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둘이 죽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이었어요. 😇

아 맞다!! 에 싸먹는 건 완전 찬성이쥬. 🅾️

아! 참고로 국물은 매콤하지는 않고요. 살짝 달콤 베이스에요. 근데 한 번 먹으면 멈출 수가 없는 그런 맛… ✌🏻

저 사실 이거 지금 공깃밥 2그릇 째거든요…
지금 살짝 이성을 잃었거든요…

마무리는 두부 으깨서 밥에 쓱쓱 비벼서 먹으면!
진짜 존맛이에요. 제발 이맛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

🤦🏻‍♀️ 짝꿍: “배가 터질 것 같아…”
🧔🏻 나: “나도 지금 숨을 못 쉬겠어.”

마무리로 동네 한 바퀴! ㅋㅋㅋㅋ
진짜 고집돌우럭 크게 감동하고 갑니다.
꼭 서울에도 지점 내주세요. 🙆🏻‍♂️ 부탁드려요…

📝 세 줄 요약
1. 고집돌우럭…맛있음 🤤
2. 고집돌우럭…너무 맛있음 🤤
3. 고집돌우럭…핵존맛… 계속 생각남🤤

🧑🏻‍🏫 오늘의 교훈
- 약은 약사에게, 제주 맛집은
대학 후배에게 물어보세요!! ㅋㅋㅋㅋ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