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솔직 후기 (feat. 인생 면 요리)

2021. 5. 25. 18: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이곳이에요. ⤵️⤵️⤵️

이게 머선 129? 😱
평일 저녁에 이렇게까지 줄을 선다고?!
심지어 여기는 2호점인데... (10팀이상 대기 중)

웨이팅이 길었지만! (대략 20분 이상)
드디어 착석 🪑

자, 그럼 이제 주문 한 번 해볼까요?

🙋🏻‍♂️ 사장님 저희
도삭면 3, 아스파라거스딤섬 1,
우유대하 1 주세요.

기본 반찬은 딱 두 가지만 나오네요.
땅콩조림이랑 짜사이.

헉, 무심코 주방을 봤는데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주방장님’

아저씨 지금 도삭면 만드는 중?

드디어 도삭면 등장

약간 비주얼은 마라탕 같은 느낌이네요.
향신료 냄새도 솔솔 나요. 😉

오, 이게 도삭면이구나. 면이 상당히 특이해요. 😯

수제비가 면이 된 느낌? 🤔

자,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WOW~~~~~ ‼️‼️‼️
식감이 너무 좋은데요?
부드러운데 또 쫄깃쫄깃해요.
(대충 특이하다는 말)

어라? 근데 국물은 전혀 안 맵네. 얼큰해요.
매력 있네 매력 있어!! 계속 먹게 돼요.

🎬 국물이 끝내줘요.
고명으로 들어간 고기
고명으로 들어간 청경채

도삭면 폭풍 흡입으로 정신없을 때
아스파라거스 딤섬 등장.
와 비주얼 보소. ☝🏻

왐마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
행복 지수 올라가요. 📈(주식도 이렇게 올랐으면)

뭐야뭐야 오늘 배 터지는 날이야?

배는 70%까지 찼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겠죵...?

탑을 쌓아서 나온 우유대하

와. ‼️‼️‼️‼️ 미쳤다...
크림새우도 맛있네요???
이 집 뭐지??? 다맛있네 ‼️‼️

친구가 인생 면집이라고 한 이유가 있었네요.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이 맛을...
그냥 드셔 보시면 알 거예요. 😊🥰😆😁🥳
식감도 특이하고, 국물도 매력적이에요.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한 법 👏🏻👏🏻👏🏻👏🏻
진-짜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하지만 너무 배불러요. 😭

와우 클리어 클리어. 엥 근데 면 남긴 놈 누구야! ㅋㅋㅋ

마지막 총평의 시간!

✔️총점 ( 4.6점/ 5점 만점)
- 재방문의사 🅾️
- 입소문의사 🅾️

✔️ 총평
- 웨이팅 전혀 아깝지 않아요. 👋🏻
- 헉 여기 수요미식회도 나왔었네요?
- 오늘부로 여기는 제 인생 면 요릿집입니다.

솔직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