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와카츠, 오늘부터 인생 맛집‼️(feat. 최자로드, 생활의 달인)

2021. 4. 19. 18: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아니 인생 맛집은 바로 여기⤵️⤵️⤵️
합정 카와카츠입니다.

친구가 11시까지 오라고 해서
11시 3분에 도착했는데,
이 상황 지금 실화인가요...?

🚶🏻 🚶🏻 🚶🏻 🚶🏻 🚶🏻 🚶🏻 🚶🏻 🚶🏻
줄이 길어도 너무 기네요.

별생각 없이 왔다가 갑자기 급 서칭. 🎶
(이렇게 줄까지 서야 하는 곳인 줄 몰랐어요.)
아~ 최근에 생활의달인에 나왔구나.
에~? 최자로드에도 나왔었어?

그런데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원래도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잉? 마켓컬리에도 입점했네요?
저도 모르는 사이 기대치가
하늘✈️까지 올라가고 있어요.
(제발 맛있었으면 좋겠다!!)

줄이 조금씩 줄어들면서 가게 안으로 입장‼️

테블릿 PC웨이팅을 걸어야 하더라고요.
휴대폰 번호랑 동행자 수를
입력하면 돼요. (10초 컷)

웨이팅은 아래 나오는 시간 정도 됐고요.
나우웨이팅으로 실시간으로 계속 확인 가능했어요.

오오!!! 고객님이 입장하실 차례라는
알림톡이 왔어요. 드디어 입장‼️‼️

메뉴는 미리 주문했어요.
앉은 자리에서 사장님께 얘기하시면 돼요.

🙋🏻‍♂️ “사장님 저희 주문할게요.”
특로스카츠정식 (16.) 하나, 히레카츠정식(14.) 하나
모둠카츠정식(17.) 하나 주세요”
(참고로 저는 모둠카츠정식 시켰어요. 하하)

제일 앞에 계시는 검은색 마스크 쓰신 분이 사장님

자리는 바(bar)테이블 밖에 없네요. 참고하세요.

돈카츠가 나오는 동안 메뉴판 정독 중 📝
어떻게 먹을지 플랜 짜는 중 ✍🏻
소스미리미리 준비 중 ✔️

흠. 편집 과정에서 글자가 이상하게 적용됐다...(귀찮아서 수정 No)

얼마나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돈카츠 입장🎉🎉🎉
(빨리 먹고 싶다. 배고프다...)

와, 이 빛깔 좀 보세요‼️‼️‼️

모둠카츠... 비주얼은 그렇다 치고,
양도 너무 푸짐한 거 아니에요??
(행복 지수 올라가는 중 📈)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봅시다. (미식가 빙의.)
우선 히레카츠부터 🥢 소스 없이 한 점.

와...
대박...
말잇못...
고기가 진짜 너무 부드럽네요.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는....

겉바속촉 그 자체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너무 촉촉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 입안에서 육즙 팡팡 d=====( ̄▽ ̄*)b

이번에는 로즈마리 올리브유
소금톡톡 찍어서.

‼️‼️‼️‼️‼️‼️‼️‼️‼️‼️‼️
‼️‼️‼️‼️‼️‼️‼️‼️🙆🏻‍♂️
내가 지금 뭘 먹고 있는 거지?
로즈마리 향이 입안 가득
들어오는데 흡사 스테이크
먹고 있는듯한 착각이 들었어요.

일단 흥분을 좀 가라앉히고,
로스카츠 먹기 전에 샐러드로 살짝 입가심.

헉. 샐러드 뭐야 뭐야.
🤦🏻‍♂️ “이 집은 샐러드도 맛있네?”
너무 궁금해서 최자로드에 찾아보니,
아홉 가지 재료로 맛을 내고,
특히 색은 당근으로 냈다고 하네요.

자, 이제 드디어 로스카츠 🥢 한 점.

😊너무 맛있어서 행복해요.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 😭
오늘 여기 오자고 한 친구에게 박수.
👏🏻👏🏻👏🏻👏🏻👏🏻👏🏻👏🏻👏🏻👏🏻👏🏻👏🏻👏🏻
평소 먹는 거에 크게 관심 없는 친구라
갬동이 크네요.

로스카츠는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요번에는 와사비 듬뿍 올려서 한 입.

로즈마리 올리브유랑 소금에도
같이 찍어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로스카츠와사비
올려서 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근데 기본적으로는 아무 소스 없이
먹는 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돈까스 소스는 완전 비추 ❌
한 입 찍어 먹고서 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구가 주문한 특로스가츠 정식

⏫⏫⏫ 요거는 친구가 주문한 특로스가츠정식!
친구가 한 개 덜어줘서 먹었는데,
한 입 딱 먹자마자 신세계... 😇
와, 뭐지...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 특로스가츠는 한정 수량 판매!
✔️ 오전에 와도 몇 팀 먹고 갈까 말까
✔️ 가브리살이 붙은 프리미엄 등심 부위

이제 마지막 한 점.
아, 아껴 먹을걸...

아쉽다 아쉬워... 배는 너무 부른데
한 점만 더 먹었으면 좋겠네요.

식사를 마친 후에 나와보니,
아직도 한참 웨이팅 중인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을거에요. (((o(*゚▽゚*)o)))

마지막 총평의 시간!

✔️ 총점( 5점 만점에 5,000점)
- 재방문의사 🅾️🅾️🅾️🅾️🅾️🅾️🅾️🅾️🅾️
- 입소문 의사 ❌❌❌❌(나만 알고 싶음)

✔️ 한 줄 평
- 장담하건대 돈카츠카와카츠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김소소하게's 꿀 팁!
- 메뉴는 1)히레카츠 2)특로스가츠 3)모둠카츠 순으로 추천!
- 주말에 간다면 오전 11시 도착해서 웨이팅 하기
- 히레카츠는 바질올리브유+소금, 로스가츠는 와사비 찍어 먹기
- 주변 입소문 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 몰래 가기

리뷰 끝.
좋아요 꾹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