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 한입소반 이영자가 픽한 묵은지참치김밥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1. 4. 14. 07: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참시로 유명한 곳이죠!
이영자님이 픽했던 바로 그곳
숙대입구에 있는 입소반이에요. ⤵️⤵️⤵️

아니 아침 댓바람부터
기다리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고요!??👀
처음에는 줄 서 있는 줄 알고
기다리려고 했는데
안에 보니까 키오스크가 있네요.

당연히 저희의 원픽묵은지참치김밥!
음 나머지 하나는 뭐가 맛있으려나?

잘 모르겠다.
그냥 꼬기 들어간 걸로 픽! ✧( •̀ .̫ •́ )✧

✔️묵은지참치김밥 4,500원
✔️삼겹한쌈김밥 5,000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

아직 150번대 사람들 픽업...
나는 167번. 😇

기다리는 동안 가게나 구경해야겠다요.

가격인상된 거였구나...
이 죽일 놈의 물가상승. ┗|`O′|┛

포장셀프!
기다리는 동안 미리 준비하면 됩니다.
다들 그렇게 하시네요.

안쪽에서 열심히 김밥을 말고 있어요.
이럴 때 노래 한 곡이 빠질 수 없죠.
자두- 김밥 (2000년대 초반 띵 곡)
잘 말아줘~~~ 🎶, 잘 눌러줘~~~~~

김밥 한 줄 먹으려고
이렇게 오래 기다려보기는 처음이네요.

그런데 말이죠. 전참시 방송에서 나오는
가게 모습과 많이 다르네요.
장사가 너무 잘돼서 인테리어를 다시 한 건가?

드디어 나왔어요‼️❗️‼️❗️

이제 집으로 고고

일주일최소 2김밥하는
저 김소소하게가 먹어보고
솔직하게 평가하겠습니다.

일단 먹어보기 전에 내용물 체크✔️
왼쪽이 삼겹한쌈김밥,
오른쪽이 묵은지참치김밥이거든요.
둘 다 밥보다는 내용물꽉 차있네요.

자, 그럼 묵은지참치김밥부터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잠깐만요. (헛웃음)
일단 다른 김밥도 한 번 먹어볼게요.

이번에는 삼겹한쌈김밥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가 좀 그렇지만,

왕~~~ (₩:@(:@()@:@373?@3@&&)

무슨 말부터 해야할까요.
잠깐 정리좀...

ㅋㅋㅋㅋㅋㅋ
괜히 뜸들인거고요.

확실히 다르네요.
진짜 맛있어요. ✪ ω ✪

보통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하죠.
아니요~ ㅋㅋㅋ 전혀요~
묵은지참치김밥 입에 들어가자마자
고개끄덕끄덕 🥁🥁
“음 너무 맛있어” 계속 연발했어요.

그냥 한 입 딱 먹자마자
왜 사람들이 많이 먹는지 딱 알겠어요.

삼겹한쌈김밥 별 기대 없이 먹었다가
훅 제대로 맞았네요.
쌈장고기적절한 비율.
거기에 땡초까지. 👏🏻👏🏻👏🏻
퍼펙트 퍼펙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에서 그랬듯이
우리도 당연히 컵라면 준비해뒀죠.

후루룩 후루룩 🍜

김밥이 너무 크다며 계속 크기 재보는 중

주먹보다는 당연히 작지요...ㅋㅋㅋ

쓰읍. (매워서 울먹일 때)
저 근데 할 말 있어요.

삼겹한쌈김밥에 들어있는 땡초
진짜 엄청나게 매워요.
와, 사장님 진짜 나빴어요...
땡초 2개 들어있는 거 실화? (╬▔皿▔)╯

역시 묵은지참치김밥인가...
벌써 1개밖에 안 남았네요.
(짝꿍 몰래 먹으려고 눈치 게임 중)

이럴 줄 알았으면 요걸로 2줄 사올걸.

 마지막 총평의 시간!

✔️ 총점( 4.7점 / 5점 만점)
- 재방문의사 🅾️🅾️🅾️
- 입소문의사 ❌(더는 소문나지 마... ㅋ)

✔️ 총평 상세
- 묵은지참치김밥 역대급 빌런
(별점 5점 만점에 5000점!!! 개존맛)
- 삼겹한쌈깁밥 땡초 빼고 드세요 꼭‼️
(안 그러면 매워 죽어요😇)

✔️ TMI
- 한입소반 네이버 리뷰 보니 묵은지참치김밥 옛날보다 못하다는 평이 많던데
그럼 도대체 옛날에는 얼마나 더 맛있었길래?


그럼 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