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솔직후기‼️(feat. 오뚜기는 후추에 진심입니다.)

2021. 4. 17. 11:59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신상품은
바로바로 오뚜기에서 새로 출시한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이에요. ⤵️⤵️⤵️

제가 잘못 본 거 아니죠?
순후추가 왜...라면으로...
도대체 이 콜라보의 끝은 어딜까요? 💦

그래도 궁금한 건 못 참쥬.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구매처: GS25 편의점
✔️ 가격: 1,600원
✔️ 이벤트: 2+1 진행 중

왠지 어릴 때 자주 먹었던
사리곰탕라면 맛과 비슷할 것 같아요.

자세히 보니까
패키지 디테일 엄청 잘 살렸네요.
믿고 먹는 갓뚜기. (╹ڡ╹ )

자, 이제 먹을 준비를 해볼게요.

짜잔.
분말스프랑 순후추라면
별첨스프가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요게 후추겠죠?
이따 면발이 익으면 솔솔 뿌려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총 내용량 105g
✔️ 470Kcal
✔️ 나트륨 1,770mg

라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조리방법이 시키는 대로.
딱 3분만 딱 익혀서 먹을게요.

스프는 역시나 사리곰탕면 냄새가 많이 나네요.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진짜 순후추는 거들뿐 ㅋㅋㅋ
(알람 ON ⏰)

3분 뒤 ⌛️






오오, 뭐죠⁉️
파가 왜 이렇게 많아졌지.
원래 컵라면에 이렇게 파가 많았었나? (。・∀・)ノ

배가 너무 고프니까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일단 국물 먼저. 🥄
크~~~~역시 깔끔하네요.
맛은 사리곰탕면이랑 비슷해요.
아닌가? 비슷한데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요.
너무 오래전에 먹어서 기억이 잘...

면도 한 번 먹어볼게요.
후루룩 후루룩

(면치기 중입니다)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순후추라면 나름 맛있는데요?
그런데 간이 좀 심심한 것 같아요.

자, 그럼 이제 그것을 꺼낼 차례인가요? ( •̀ .̫ •́ )✧

오~ 후추인 듯 후추 아닌 후추 같은 너🎶
근데 찐 후추는 아닌 것 같는데요. 그쵸?

맞네 맞네. 실제 후추랑은 완전히 다르네요.
진짜 순후추는 검은색인데, 후첨스프는 하얘요.

그래도 면 위에 솔솔 뿌리니까
진짜 후추 뿌렸을 때 느낌이 났어요.

잘 섞어서 한 번 더 먹어볼게요.

후루룩후루룩
🙌🏻🙌🏻🙌🏻

아까보다 훨씬 더 간이 잘 맞아요.
후추를 뿌리니까, 칼칼하고 좋네요.

참! 후추양이 많으니 다 뿌리지 말고,
조금씩 넣어서 간을 맞춰보세요.

에헤이. 이 사람아.
(옆에 있던 짝꿍 난입)

🤦🏻‍♂️나: 안 먹는다고 하지 않았어?
🤷🏻‍♀️짝꿍: (말없이 먹기만 한다)

분명히 안 먹는다고 했는데, 😇
젓가락질 계속 들어오네요.
맛있냐고 물어봤는데,
나쁘지 않다고 대답하는 그녀. 

숟가락으로 국물도 몇 숟가락 떠먹더니,
갑자기 컵라면을 들고 마시기 시작하는디...

이럴 거였으면, 두 개 준비했지...
역시 남이 먹고 있을 때 먹는거 보면
먹고 싶은 거는 어쩔 수 없나 봐요.
이해합니다. 이해해요. (⌐■_■)

짝꿍이 한눈판 사이에
그 자리에서 국물 원샷.

밥 말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집에 밥이.. 아니 쌀이 없네요.

마지막 총평의 시간!

✔️ 명예의 전당👑( 4.9점 / 5점 만점)
- 입소문의사 🅾️🅾️🅾️

✔️ 총평 상세
- 낚시성 콜라보 상품이 아닌 맛을 노린 상품.
- 컵라면과 후추의 만남, 난 찬성일세.

✔️ TMI
- 맨날 자극적인 라면만 먹다가 깔끔하고, 담백한 라면을 먹으니 좋네요. 그나저나 순후추라면 매운맛도 나왔던데, 후... 오늘 또 라면 먹어야 하나?

그럼 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