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드스타 테레비 케-잌 고구마 솔직후기(과장 1도 없음)

2021. 4. 21. 22: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품은
바로 요것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상품을 만드는 개발자도 그렇고,
이걸 구매하는 저도 이해가 잘 안되네요. (。・∀・)ノ゙

✔️구매처: GS25편의점
✔️가격: 5,000원
✔️125g(425 Kcal)

내가 먹어본 팝콘 중 제일 최악
그냥 우유맛...할미입맛 저격 실패

요즘 GS25X금성 콜라보 신상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보기 좋게 다 실패!!!
팝콘, 아이스크림 모두 그냥 그랬어요.
차마 리뷰로 올리기가...

그래서 요 케이크도 사실
⊙﹏⊙∥ 먹기가 두려워요. ⊙﹏⊙∥

밑져야 본전! 마지막으로 도-전!
오늘은 제발 제대로 된 신상을 구매했기를
바라봅니다. 🙏🏻🙏🏻🙏🏻

그래도 요 케이크는 나름
컨셉은 재미가 있네요.

자, 패키지 구경 잘 했고요.
이제 개봉 박두하겠습니다.

짠, 일회용 포크랑
고구마 케이크 등장

금성 마크 디테일!
깨알같이 잘 살렸네요.

제가 손바닥이 좀 큰 편이거든요.
고구마 케이크 나름 큰 편.
그나저나 비주얼 약간 떡 같아요.

자,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그전에 분위기 UP‼️‼️‼️

🍷🍷 역시 레드와인, 입맛을 돋워주네요.

오늘 케이크 맛을 평가해 줄
특별 심사위원을 모셔봤습니다.
나와주시죠.

🙋🏻‍♀️안녕하세요. 집순이에요.


네, 당연히 제 짝꿍이고요.
오늘 공정하게 평가를 해주실 예정입니다.

🙋🏻‍♂️나: 자 맛이 어떤가요?
🙆🏻‍♀️ 짝꿍: 오, 괜찮은데?

아 그래? 거짓말이지? ㅋㅋㅋ
나도 먹어볼래.

오오!!! 맛있는데?
이게 왜 맛있지 ㅋㅋㅋㅋ
(금성 신상에 너무 당했던 터라
케이크가 맛있는 게 신기하고 당황스러웠어요.)

고구마 크림이 쫀쫀해서
좋더라고요. 많이 달지도 않고요.
식감은 퍼석퍼석하지 않고,
촉촉하지도 않았어요. 그 중간 어디쯤?

중요한 사실은!
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는 거죠.

짝꿍이 포크질을 쉬지 않길래
물어봤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어느새 남은 한 조각.

당연히 제가 양보했죠.
양은 생각보다 적었어요. ¯\(°_o)/¯
혼자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완전 1인분~

와인이 많이 남아서 냉장고에 남은 딸기와
함께 마무으-리.

 마지막 총평의 시간!

✔️ 총점( 3.7점 / 5점 만점)
- 재구매 의사 🅾️와 ❌사이
(누가 사주면 먹을 것 같아요.)
- 입소문 의사 🅾️

✔️ 한 줄 평
- 이상하다. 맛있는데 맛 없다. 🍰

✔️ TMI
- 금성신상품 케이크는 먹을만하네요
- 오늘의 평점과 한 줄 평은 짝꿍이💕

리뷰 끝.
좋아요 꾹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