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신상 곰표젤리, 민트 덕후들 커커커커커커 컴온! [내돈내산 후기]

2020. 12. 15. 21:3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얼리먹답터!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12월 CU 신상품인 곰표젤리
(a.k.a 치약맛젤리)인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젤리 먹고
강제로 양치(🪥)하는 기분이라고... 😱

평소 젤리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 탓에
한 번 구매해봤어요.🤔
#호기심 반 두려움 반

곰표젤리는 CU 단독 상품이라서
CU에서만 구매 가능하고요.
가격은 1개 1,500원이에요.

CU_offcial 인스타에 따르면
곰표 젤리는 곰표 네 번째
시리즈라고 하는데요.

우와. 벌써 네 번째라니...😂
이러다 다섯 번째 시리즈도 곧 나오겠는데요?

패키지를 자세히 보니
문구가 많이 적혀 있어요.

- 우리나라 곰젤리
- 입속이 상쾌한 에티켓 젤리
- 표곰이 민트젤리가 들어있어요!

종합하면,
곰표젤리는 우리나라 곰젤리다. 젤리 이름은 표곰이다. 민트 맛이 난다. 젤리를 먹으면 입속이 상쾌해진다. (심심해서 적어봄 끄적끄적)

곰표젤리 특징
- 40g(140Kcal)
- 캔디류(민트향 0.25%, 아이스민크향 0.15%, 천연밍트향 0.001%
결론: 민트향이 참 많이 들어갔네요. 🤔

영양정보
- 탄수화물: 30g
- 당류: 229g
- 단백질 4g
- 그 외 없음

자, 그럼 이제 곰표젤리를
한 번 꺼내볼까요?

일단 냄새를 먼저 한 번 맡아볼게요.
킁킁. 킁킁.

오~ 민트향이 아주 그럴듯하네요.
약간 사탕 냄새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으아아아 너무 귀엽다!!!!
이걸 먹어야 하다니... 😎 (너무 좋아)

패키지에서 봤듯이
초록색 표곰이와 하얀색 표곰이
두 종류가 섞여있고요.

초록색 표곰이부터 먼저 꺼내봤어요.

흐흐흐. 볼수록 귀엽네요.
하약색 표곰이는 머리가 좀 작구나. 🥲

자 그럼 이제 맛도 한 번 볼까요?

오잉? 이게 무슨 맛이여? ㅋㅋㅋㅋㅋ
화한 맛이 있긴 헌디요.

젤리인가? 목캔디?
잉? 아닌가? 치약인가???? ㅋㅋㅋㅋㅋ
무수히 많은 물음표가 붙기 시작했어요.

안되겠다. 이건 더 이상 먹지 않겠어!
아니 사실 못 먹겠어요 ㅠㅠ
민트 덕후가 아니면, 사실상 좋아하긴
많이 힘든 맛이에요.

대신 가지고 놀아야지.🔥🔥🔥

생각보다 세우긴 힘들었지만,
일렬로 정렬도 시켜보았고요.

개수는 총 14개인데 흰색, 초록색이랑
비율이 딱 맞지는 않았어요.
(흰색이 3개 더 많음. 칫)

안되겠다. 한 봉지 더 까야지.
마지막 내 작품을 보여주겠어!!!🤗

그는 그렇게 곰표 젤리 2봉지 중
단 3개만 먹었다고 한다. 👏🏻👏🏻👏🏻

총평(?점 / 5점 만점)


- 이것이 정녕 젤리인가? ㅋㅋ (믿을 수 없음)
- 회사에서 졸릴 때 하나씩 먹기에 (좋을 듯)
- 양치하기 싫을 때 씹으면 완전 (굿굿)
-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친구 골탕 먹이려고)

역시 민트는 아무나 건드리는 게 아니네요.
오늘 한 번 더 크게 교훈을 얻었어요. 👍🏻
하지만 민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은 충분히 존중한답니다. 😁
어쨌든 제 입맛에는 안 맞은 걸로...

이상으로 리뷰는 여기서 끝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